편하게 죽을 수 있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16일 전
편하게 죽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프지 않고 훼손되지 않는다면 기꺼이 그리할 텐데 언제쯤 내 모든 것이 멈출까? 사는 게 너무 괴롭다 나는 왜 존재하는 걸까 더 힘든 사람이 있다고 더 어려운 사람이 있다고 난 아무것도 아니라고 세뇌해야 하는 걸까 제발 나 좀 놓아줘 쉬고 싶어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4개
nabang5045
16일 전
혼자 많이 힘들었죠..? 작성자님께 당장 달려가 비어있을 손을 잡아주고 제 온기가 온전히 닿을 수 있도록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살아있어주어서 고마워요. 생물의 본능은 살려고 하는 거예요. 죽고 싶다는 건 그 본능보다 자신을 짓누르는 현실의 무게가 더 무겁다는 뜻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버텨주어서 너무 수고했고 고마워요. 정말 잘해냈고 대단한거예요. 혹시 저라도 괜찮으시면 제 친구가 되어주시겠어요?
비공개 (글쓴이)
16일 전
주변사람들에게 피해 준 적 없어요.. 저한테 이기적이게 굴어도 이용만 하다 버려도 항상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부탁 들어주고 얘기 들어주거든요.. 질질 짜지는 않았어요... 혼자 울음 참는 편이라서요.. 당연히 제가 죽어도 아무도 신경 안 쓰죠 ㅠ 제가 뭐라고요 ㅠ 편하게 죽는 방법이 있을까 하고 써내려간 글입니다..
xxxx111
16일 전
@sclaemates 말하는 꼬라지 보세요 ㅆㄱㅈ *** 없네요 니가 이런 글 써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는건 여기 있는 사람들이 양심있고 착해서 참는것 뿐이야 다른 사람들은 말 함부로 못 해서 안하는 줄 아냐?
비공개 (글쓴이)
16일 전
앗 댓글이 지워졌나봐요? ㅠ sclaemates 님이 그럼 뒤져 힘드네뭐네 질질짜며 주변사람들에게 피해주지말고 아무도 니 신경안씀 이라고 쓰셔서 대답한다고 댓글 쓴 거에요 ㅜ 오해하시는 분 없기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