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의학과 고르는 방법? 추천?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hyennida
한 달 전
정신의학과 고르는 방법? 추천?
몇 주 전부터 아 이런 인생이면 그냥 죽어도 괜찮을것 같다. 죽는게 오히려 편할것 같은데? 어떻게 죽어야할까? 하는 생각들을 자주하게됩니다…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죽음을 생각하면서 살기위한 정신상담을 받아보려고 하고있어요. 삶에 미련도 없고 욕망도 없으면서 병원을 찾아보고있는 제자신이 진짜 원하는게 정말 죽음인지 살고자함인지 저도 모르겠어서 … 병원을 찾아보고있는데요.. 정신의학과는 정보가 많이 없어서 선택하기가 너무 어려운것 같습니다.. 혹시나 선생님이 나와 맞지 않을까봐, 너따위는 병에 속하지도 않으니 엄살부리지 말라고할까봐.. 하는 마음에 더욱이 어렵습니다… 혹시 병원고르는 방법이나 추천이나 연계가능한 병원이 있을까요..? 어떻게 도움을 구해야하는걸까요?
두통우울의욕없음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squize
한 달 전
정신병원에서 상담을 해주진 않아요.. 제가 갔던 대부분이 그랬고 자신에 대한 알아가기나 올바른 대처 방법이나 비언어적인 행동 언어적인 행동들은 심리상담사 찾아가는게 더 빨라요. 사설 자격증 가지고 사업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왠만하면.. 안전하게 마인드카페 앱 상담사님 이용하시는게 어떨까 그런 생각이… 정신병원은 의사선생님 케이스 바이 케이스가 너무 커서 직접 발품 팔아야 해요. 기본적으로 아무리 *** 없는 샘이라도 권하는게 1. 운동 2. 규칙적인 생활 두가지.. 아무리 불친절해도 병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하시는 선생님은 안계셨던듯…. 무슨 일이 계셨던 건지 모르겠지만.. 1. 어릴때 혹시 건망증 심하시고 실수가 많았나? 2. 집중을 잘 하지 못했는가? 3. 행동이 산만했는가? 4. 숙면 장애가 있었는가? 5. 내 우울증은 언제부터 시작했는가? 6. 원인이 무엇인가? 7. 현재 내 마음은 어떤가? 등등 정리해서 병원가서 선생님께 말씀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squize
한 달 전
아참 그리고 정신과 병원 약이 우울증 약이라도 약 종류가 다양한데 기전이 조금씩 달라요. 사람마다 부작용이나 작용이 다르니 몸이 좀 불편하시면 바로 의사 선생님한테 말해서 약 조정을 해야 합니다.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마카님 마음이 아플 때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려고 하는 건 참 좋은 생각이에요. 그런데 왜 혼자 병원에 가려고 하세요? 혹시 부모님이 걱정하실까 봐 그런 걸까요? 힘들 때 주변 사람의 도움 받는 걸 망설이지 마세요. 모두 진심으로 도와줄 거예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