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현재 은행에서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hj2599332
22일 전
나는 현재 은행에서 일해. 엄마가 은행에서도 높은 직급으로 올라가라고 하는데 나는 솔직히 은행에서 일하고싶지않아 나는 동물들 관련에서 일하고싶은데 엄마한테 아직 말을 못하겠어 무서워 또 싸우겠지?! 내 주변인들은 내가 좋아하는걸 찾아서하래 난 동물들이랑 일하는게 좋아 사람들이랑 일하는거 너무 싫어 내가 싫어하는게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건데 은행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라서 너무 불편해 긴장감을 낮추는 법을 배웠는데 잘 써먹을지 의문이야..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lunakitty
21일 전
스스로의 선택에 책임을 갖고 임하면 될뿐입니다. 무엇을 하든 그 주체는 글쓴이님이시고 어머님은 걱정되어 하는 말씀이지만..주체자는 충분한 시간과 고민을 하고 행동하면 되지 않을까요? 두려운 그 마음 이해합니다만, 도전과 시도는 늘 수반되는 그 두려움이 따라오는거 같아요. 그건 나이들어서도 마찬가지일테고요. 다만, 젊은 청춘의 시절엔 도전할수 있는 패기와 용기가 나이들때보다 훨씬 충만하니까요. 어떤 선택을 하시든 잘해내실거라 응원합니다! 쫄지마세요, 사는건 다들 비슷해요 :)
zinzertea
21일 전
하고싶은일이 있다는것 자체가 축복인거같아요! 엄마한테는 얘기하지말고 알바로 먼저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요즘 원데이클래스나 알바로 진짜하고싶은일을 찾아보려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