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 이러는 걸까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연애
LJS090602
20일 전
저는 왜 이러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중학생인데요.. 새로 바꾼 학원에서 제가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제가 낯을 좀 많이 가려서 학원에서는 되게 조용하고 필요한 말 제외하고는 단 일절의 말도 안하는 성격이라 그 애한테 말은 둘째치고 눈도 마주치기가 부담스러워요. 그래도 언젠간 말은 좀 같이 나눠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막상 하려는 상상을 해보니 많이 망설여지고 잘 대화를 못 이루어 나갈거 같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제가 침착을 유지하면서 대화를 나눠보고 제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요?
용기고백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3개
suhyun9
20일 전
눈마주 치기가 부담스럽다니!! 엄청난 사랑인데요?! 대화하려는 상상 속에서도 망설여지다니..많이 긴장되나봐요 대화는 사소한 것부터 시작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이제까진 필요한 말만 했다면 진짜 아주 사소한 것부터요..자연스럽게..ㅎ 공부 이야기가 자연스러울라나요 이 문제 어렵던데 풀었니..? 선생님 오늘 왜 저러시지.. 이런건 너무 능청맞나요? 제가 말하는거에 용기를 내지 못해던 때에는 머릿속으로 오늘 날씨 좋지 않냐는 시뮬레이션 100번 정도 돌리고 실전에 써먹었답니다.. 상상에서도 망설이는 쓰니님.. 딱 첫마디만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뭐든 가장 처음으로 용기를 내서 입을 여는게 가장 중요한것 갔더라구요 그치만ㅠ 대화에 사랑이 끼어든다니ㅠㅠ 제 심장 벌써 날뛰는 중입니다 아무쪼록 심장 조심하시고.. 잘 되길 바래요!!
LJS090602 (글쓴이)
20일 전
@suhyun9 조금 망설여 지기는 하지만 조언대로 몇마디 정도는 말을 걸어볼게요, 답변 감사합니다..♡
RONI
AI 댓글봇
Beta
20일 전
좀 더 편하게 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