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가 이해가 안돼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jina4498
한 달 전
저도 제가 이해가 안돼요
요즘 계속 기분이 바닥을 파는 느낌이에요 그러다가 이상한 거에 정신 나간 듯이 웃으면서 엄청 기분이 좋을 때도 있고 그러다가 갑자기 힘들면서 툭하면 눈물이 나고 전혀 감동 그런 것도 아닌데도 뜬금없이 눈물이 너무 많이 나고 슬프고 무기력해요 하루하루 매일 이렇게 반복되니까 왜이러지 싶으면서 왜 살고있지 죽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생각도 들어요 툭하면 화가 나고 답답하고 조급하고 짜증이 나면서 눈물이 나요 또 사람을 만나긴 싫고 연락 하기도 싫고 근데 막상 연락이 안 오면 나 혼자 떨어진 거 같고 그러다가 연락이 오면 또 귀찮고 짜증나고 그래요 또 그냥 있다가 한 친구가 있는데 걔한테 계속 집착을 하는 모습이 저한테 보여요 연락이 안되면 내가 싫나 왜 안되지 하다가 막상 연락이 많이 오면 왜 저러지 이런 생각이 들고 저도 제가 정말 이해가 안돼요 잠도 오는데 자기가 싫고 계속 폰만 하다가 자고 밥도 굳이 먹기가 싫어요 귀찮다고 해야하나 뭐든 하는게 너무 귀찮고 답답해요 고3이라서 시간도 얼마 안 남았고 공부 해야하는데 계속 이런 생각 하고 힘들고 슬프고 해서 공부를 하다가도 계속 멈칫하면서 눈물나서 너무 제 자신이 답답해요
어지러움불면조울강박의욕없음스트레스우울분노조절불안섭식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9개, 댓글 3개
myroompink
한 달 전
많이 힘드시겠어요. 한달이상 지속되고있다면 병원을 찾아가 보세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myroompink
한 달 전
툭하면 눈물이 나는것은 울음발작으로 우울증의 주요증세입니다.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기분이 얼른 나아지셔야 할 텐데 걱정이에요. 저와 계속 얘기를 나눠봐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