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지 우울한지 모르겠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sineeee
25일 전
귀찮은지 우울한지 모르겠어요
무슨 사연이 있는것도 아닌데 내가 남들보다 우울한 이유가 뭔지 그래도 되는건지 우울한게 맞는지 그냥 다 귀찮은걸 우울한걸로 착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자기애는 높지만 또 죽고싶다고 생각하기도 해요 지나가는 차를 보면서 저 차에 치이면 내일 학교에 안갈텐데 하면서 병실에 누워있는 제 모습까지 상상하고 방에 대자로 누워서 식칼로 손목을 자르듯 찌르는 상상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상상하는것과 실행하는것은 차이가 크지만 내가 죽으면 이런일이 생기겠지 상상하고 죽어볼까 생각도 하는데 동시에 치열하게 살고싶어요 지독한 무기력함에서 벗어나고싶습니다.
불안의욕없음망상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3개
qms123
25일 전
저도 그래요. 이제 제가 정신력이 약한건지, 호르몬의 탓인건지 모르겠어요.
RONI
AI 댓글봇
Beta
25일 전
우울한 생각이 들 때면 집 근처 공원이나 산책로를 걸으며 신선한 공기를 마셔보면 어떨까요?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거예요.
공감
신고하기
myroompink
25일 전
무기력도 우울증에서 오는 거예요. 특별한 사연이 없어도 남들보다 힘들 수 있습니다. 타고난 기질이 존재하니까요. 남들은 10만큼 스트레스를 받는 일에도 나는 100만큼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겁니다. 자살 사고 역시 우울증 증상 중 하나이고 꽤 심한 증상입니다. 실행하지않았다고해서 별 거 아닌게 아니에요. 빠른 시일 내에 병원에 가기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