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예정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naphone
한 달 전
삭제예정
이제 그만 모든 것을 놓고 싶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2개, 댓글 10개
toxicfriend13
한 달 전
네폰님, 괜찮으신가요..?
Yudeo
한 달 전
내폰님... 살아주세요. 그 한마디가 내폰님에게 얼마나 무거운 짐이 될지 알지만 이기적으로라도 내폰님께 제가 나쁜 사람이 되면서라도 내폰님을 붙잡고 싶어요. 저를 얼마를 욕하든 얼마를 원망스러워하든 다 상관없으니 저는 내폰님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늘어질거에요. 내폰님이 난간에 올라서면 달려가 뒤에서 안아드릴거고, 목을 매달려 하시면 내폰님의 발이 닿는 땅이 되어드릴게요. 또 내폰님이 물에 빠지시면 제가 뛰어들어 내폰님을 구해낼거고요 내폰님이 약을 드시면은 제가 치료제가 되어 내폰님을 구해드릴거에요. 내폰님 그러니 제발 살아주세요. 모든것을 놓고 싶죠.... 저도 그래요. 다 버리고 다 내던지고 포기하고 싶고 죽고 싶고 그만 살고 싶고. 그 마음을 그래서 더 잘 이해할수 있는거에요. 나도 그랬으니까. 그러고 있으니까. 그래서 어쩌면 마카라는 공간이 더 따뜻한지도 모르겠어요. 다들 이해해요. 그 마음. 그 충동. 그런게 불쑥 튀어나온다는것도. 오래 맴돈다는 것도 다들 알아요. 그러니 괜찮아요. 내폰님 마음속의 것들 그 마음들 다 꺼내놓으셔도 되요. 아무도 내폰님을 욕하지 않아요. 그건 내폰님의 잘못이 아니니까요. 그러니 맘 놓고 나 오늘 이런 생각들었어. 이렇게 힘들었어 하고 다 털어놓으셔도 되요. 내폰님이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하시고 이런 결심을 하고 이런 글을 쓰신건지 알아요. 그렇지만 그 선택만은 존중해드릴수 없어요. 죄송해요. 사는거 많이 아프죠. 많이 많이 아프고 힘들죠. 그렇지만 그 짐 같이 들어드릴게요. 아픔, 힘듦, 지침 그런것들 우리 다 같이 나눠가져요. 그러면 조금이나마 삶이 수월해지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너무 열심히 버티고 견디느라 힘들었죠. 내폰님 우리 조금 쉬어가요. 다 버리진 말고 다 내려놓고 쉬어가게요. 내폰님 살아주세요. 가슴 한구석의 그 마음을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지금까지 이렇게 발버둥치고 이렇게 글을 쓴것도 다 살기 위해서였잖아요. 기껏 이렇게 버텼는데... 다 버리면 너무 슬플것 같아요. 내폰님이 얼마나 깊은 생각을 하시고 얼마나 마음이 고우신분인지 알아요. 늘 정성어린 댓글을 남겨주셨고. 제 이름을 불러주셨고. 절 위로해 드렸잖아요. 정말 너무 감사해요. 그저 내폰님이라는 사람이 존재함으로서 너무 감사해요. 소중한 사람이에요. 내폰님은. 정말 정말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에요. 부디 삶을 끝내지 말아주세요. 내폰님이 느끼는 모든것을 다 털어놓으시고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해지셨으면 해요. 힘들죠... 많이 지치죠... 우리 같이 조금 쉬어가요. 서로를 안아주고 서로를 위로해주며 그렇게 살아가봐요, 우리. 내폰님. 부디 꼭 살아주셔야해요. 다 괜찮아질거에요. 삶이 고통이고 아픔인데도 저는 삶을 요구해서 죄송해요. 이럴 자격도 없지만... 그래도 제 위로 한조각이 내폰님의 마음에 와닿길 바래요. 언제나 늘 사랑해요, 내폰님♡
naphone (글쓴이)
한 달 전
@toxicfriend13 어제 새벽에는 새벽이어서 그런지 약 먹었는데도 조금 안좋았는데, 지금은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요. 걱정시켰네요..
naphone (글쓴이)
한 달 전
@Yudeo 유더님! 고마워요. 아직 계속 살아야 할 것 같기도 해요. 음 이 글 삭제하려고 했는데 유더님께서 이렇게 장문의 댓글을 남겨주셔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당황.. 어떠케하징... 유더님도 많이 힘드실텐데 걱정 끼쳐드려서 미안해요. 그러네요😢 서로 응원하고 기대면서 살아야죠! 지금은 좀 괜찮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다정하신 유더님. 고마워요! 저 감동했어요!
sesess
25일 전
나도 그런데 , 살기는 싫고 죽을 용긴 없어
LoveForN
25일 전
토닥토닥. 고마워요. 그럼에도 살아줘서. 고마워요. 괜찮아져서 졸업할 때까지 오래오래 보자는 약속을 지켜주어서요. 저와 약속한 일들이 또다른 구속이 되겠맠 그렇게라도 네폰님이 삶을 이어가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많이 아껴요. 사랑합니다. 꼭 행복해지길 바라요. 🙏
naphone (글쓴이)
25일 전
@sesess 살기가 싫기도 하고.. 그냥 다 내던져버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naphone (글쓴이)
25일 전
@LoveForN 우리 러브님도 이 약속 저 약속 다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문득 궁금해졌는데, 러브님은 닉네임 뜻이 무엇인지 궁금해요. LoveFor..
LoveForN
24일 전
@naphone 넓은 의미의 사랑을 위해서, 입니다:)
angelsh1
22일 전
네폰님 살아주세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