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아/성격
lonely4444
한 달 전
죽고싶어요
저는웃고떠들친구들이 없는것도아니고,저희집이 가난하긴하지만 평범하게살정도는 되요. 근데저는항상죽고싶어요.취미를만들어서해보고, 최대한열심히 살아왔는데...저는 못버티겟어요. 죽고싶어서. 연탄을 구하려하거나 투신 칼로 직접찔러보려고해도 가장먼저 생각나는게....돈이에요.자살한사람나왔다고 부모님이 욕먹는건 아닐까,돈 물어내라고하진 않을까.... 항상이런고민하다 결국못해요.솔찍히 저희가족이 평범해 보이진 않아요.아빠는 토일 이틀만 왔다가시는데 그 이틀동안 안싸우는시긴은 잠자는 시간밖에 없을거에요.사랑하는 엄마아빠지만... 요즘에 이혼했으면 좋겟단 생각도 들어요.이혼하면 난 누구에쪽도 가지않겠다.이따위 생각을해요.
불안스트레스우울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2개
ddashida
한 달 전
엄마아빠 때치해드리고 싶다 ! 저의 부모님도 그렇게 다투셨었거든요 얼마나. 힘들었을까 ... 그 마음 알아요 그런데말이죠 친구 잘못이 아니예요.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하신 그 분들이 문제인거지. 그러니 우리 주말에는 친구들이랑 친구집에서 같이 공부할래요? 아님 놀아도 되구,, 교회 갔다와도 돼요. 친구 생명은 소중하니까 *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토닥토닥.. 많이 힘드셨죠?ㅠㅠ 안 좋은 생각들, 힘든 일들은 모두 저에게 내려놓으시고 우리 좋은 것만 생각해요.. 앞으로는 더 좋아질 일만 남았을 거라 믿어요! 힘내세요.. 제가 응원할게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