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죽고싶지만 누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infp113
25일 전
진짜 죽고싶지만 누가 붙잡아줄까라는 기대감에 또 기다려본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7개, 댓글 7개
yuurei
25일 전
프피님 꾸아악 안아드림..
infp113 (글쓴이)
25일 전
@yuurei 감사해요
yuki117
25일 전
맞아요 당신을 도와줄사람은 이세상에 정말 많아요. 기다리고,도와줄께요. 당신이 괜찮아 질때까지.
infp113 (글쓴이)
25일 전
@yuki117 감사합니다
sumoon
25일 전
죽고 싶다는 생각 했지 한번씩은 살면서 했을 생각 죽으면 이 모든 아픔이 끝날까 싶고 끝날수만 있다면 죽고 싶다는 생각 너도 그럴까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가 있어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들어봤을까 거기에 그런 가사가 있어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봐' 살아서 살아라도 있다면 지금 힘든 이시기가 지나갈수만 있다면 지나간 후에 너가 할 수 있는 일들, 겪는 일들 중에 조금이라도 웃을 일이, 누군가 너로 인해 웃게 될 일이, 진짜 조금이라도 좁쌀만큼이라도 없을까 그만큼이라도 네가 알게된다면 죽고 싶어 그 아픔에서 발버둥 치던 네가 죽지 않길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한 걸음 다가갈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감히 그렇게 말해봐 나도 정말 죽고 싶었어 나는 네가 아니라서 몰라 너가 얼마나 힘든지, 하지만 조금은 알것도 같아 견디는 네가 얼마나 힘들게 버티고 있을지 조금만 조금만 더 살아주면 안될까 이 말이 너에겐 벅찰지도 원망의 말이 될지도 모르겠어 하지만 저 가사에 말처럼 너가 조금이라도 빛나는 존재가 된다면, 될 수 있다면, 그 사실이 네게 조금 더 살아있는것에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감히 말할게 살아줘 죽지 말아줘 아무것도 모르지만 네가 죽고 싶어한다는 그 작은 사실 하나밖에 모르지만 남 일 같지 않아 죽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감히 도움이 될까 긴 글을 써 네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힘이 됬으면 좋겠네☻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ㅎㅎ
gini90o
25일 전
저도 주변 사람들에게 받지 못한 위로들을 모르는 사람한테 가끔 받을 때마다 왠지모르게 더 위로가 될 때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글로 처음 봤지만 쓴이님은 엄청 단단하고 멋진 사람이라는 게 느껴져요. 그래서 너무 응원하고 싶네요. 죽지 말고 살아주세요.. 아주 열심히.. 당신은 소중한 존재에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infp113 (글쓴이)
25일 전
@gini90o 저도 당신을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