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gh157
한 달 전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횡설수설할 수도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살기가 힘듭니다 2018년 일하는 곳에서 만난 a가 있는데 2019년까지 이렇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2020년부터 a가 힘들게 하기에 이렇게 사연을 올립니다.. 제가 뭘 하나를 잘못하거나 실수하거나 a 마음에 안들면 가스라이팅을 하더라고요 느리다 누구랑 똑같다 빨리해라 일하지마라 꼴보기싫다 말귀못알아듣는다고 보청기끼라고하고 욕설 비속어에 제3자랑 비교질 평가질을 하더라고요 제가 반박을 하면 뭘 잘했다고 말하나고 잘못했다고 얘기하지마라고 합니다 a가 싫은점 고칠점 얘기하라는데 얘기를 한다 그럼 제가 다 잘못해서 욕하고 잘한거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어보면 없다고 무조건 얘기합니다 달라질게 없으니까요 제가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 진짜 죽고싶고 힘들고 자해하고싶고 숨고싶고 도망가고싶습니다ㅠㅠ
의욕없음스트레스자괴감우울감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마카님 자신에게 상처를 입히는 대신 다른 걸 해보면 어떨까요? 마음을 환기 시킬 수 있는 일이요. 작은 취미가 마카님의 하루의 즐거움을 만들어서 살아내는데 조금 더 도움을 줄 거 같아요. 제가 옆에 있어줄게요. 파이팅!
공감
신고하기
loopy84
한 달 전
정확히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a와 거리를 두고 같이 지내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제일 소중한건 본인이에요.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