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으로 만나는 사람도 위험할까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MAYO21
한 달 전
소모임으로 만나는 사람도 위험할까요?
몇 달 전부터 새로운 사람도 만나고 맛집 투어 이런 것도 해보고 싶어서 소모임에 신청했어요. 소모임 활동이 1 대 1로 정해진 상대랑 가고 싶은 곳 가고 먹고 싶은 곳 가고 그러는 건데 4살 차이 나는 동성을 만났어요. 처음에는 이상한 사람이면 어쩌지 하고 걱정됐는데 만나보니까 대화도 잘 통하고 재밌기도 하고 그래서 조만간 또 만나기로 했거든요. 그래서 그날 가족들한테 말했는데 아빠는 새로운 사람 만나고 그러는 것도 다 경험이니까 좋다 그러는데 엄마가 학교도 어딘지도 모르는 신원 미상인 사람을 왜 만나냐고 화를 내시는 거예요. 그러면서 당장 그만두라고 그런 거 만남 하는 것도 이상하고 약속도 꼭 밤에만 잡는 게 이상하다 그러면서 계속 불안하게 해서 고민이에요. 저는 괜찮다고 그러는데 계속 안 좋은 이야기만 하고 그러니까 첫 만남은 분명 좋았는데 괜히 이상한 사람인가 싶고 그러는데 소모임으로 만난 사람이랑 자주 만나고 그러면 위험할까요..? 나름 번호도 교환하고 이름이나 나이도 알고 짧게라도 서로 일상 이야기 하고 그러는데 엄마가 그런거 다 거짓말인거 아니냐고 그러니까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다는 마음이 점점 사라질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대인관계온라인만남가족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아이구야 속상하시겠네요...그래도 9살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니 어쩌면 다른 기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더 멋진 사람들이 인생에 많이 나타날 거라고 장담할게요
공감
신고하기
66Hope99
한 달 전
아무래도 온라인을 통해 알게 된 사람은 신원이 불분명해서 얼마든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속일 거라는 가능성을 아예 배제할 수는 없죠.. 조심해서 나쁠 거 없는 것도 맞아요. 하지만 무엇보다 직접 겪어보신 마카님의 촉이 정확하실 거예요. 그 사람을 겪어가며 조금이라도 쎄하다 싶으시면 그때 멀어지셔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