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민 있다면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always1040
24일 전
다들 고민 있다면 간단하게 적어봐 해결까진 못 해주더라도 그나마 나아지게 도와줄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8개
RONI
AI 댓글봇
Beta
24일 전
네, 힘들고 어려운 일도 털어놓고 같이 고민해보면 답답했던 마음도 풀리고 현실적인 해결책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오늘도 모두 힘차게 지내자구요. 언제든 말 걸어주세요. ^ ^
공감
신고하기
toxicfriend13
24일 전
엄마랑 나랑 희망하는 중학교가 달라.. 거의 매일매일 싸워.. 엄마 뜻을 따라가는게 맞겠지..?
naphone
24일 전
고3 부터 지금까지 깊은 무기력증에 빠져있어요. 작년에 나아지다가 한층 더 깊이 빠지고선 올해엔 다시 회복하는 추세에요. 그런 저를 주변에선 닦달하지만 마카에선 그래도 잘 하고 있다고 말해주는데.. 그 부조화로 인해 뭐가 뭔지 잘 모르겠고.. 혼란스러워요. 그냥 다 제 탓 같아요.
angelsh1
24일 전
경찰 마주쳣음좋겟는데안되요
always1040 (글쓴이)
23일 전
@toxicfriend13 많이 심란하겠다.. 난 네가 원하는 길을 갔으면 해. 물론 부모님과 의견이 충동한다면 결코 가볍게 넘어갈수 있는 문제가 아니긴 하지.. 하지만 난 뭘 해도 기회는 꼭 있다 생각해. 그게 언제든, 어디서든! 네가 그 곳을 가고 싶은 이유가 장래희망 때문인지 그 외의 이유인진 모르지만, 네 가 그 곳에 가고싶다면 의견을 굽히지 마. 내 말은 그저 억지로 싫어하는 길을 택할 필요는 없단 소리지! 내 말이 도움이 안 됬을진 몰라도, 응원할게!
always1040 (글쓴이)
23일 전
@naphone 너무 걱정 마세요, naphone님이 무슨 잘못이 있다고 그래요. 그건 단지 주변이 생각을 잘못하고 있는 것 뿐이에요, 괜히 주변이 하는 말에 휘둘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언제 어디서든 naphone님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있을거에요, 없다 생각하지 마요. 설령 없다해도 본인이 원하는 대로만 살아가면 되요, 물론 그게 말처럼 쉽지 않은 일이란건 충분히 알지만 그래도 전 naphone님이 조금이나마 고통에서 해방되셨으면 해요. 항상 응원해요!
always1040 (글쓴이)
23일 전
@angelsh1 angelsh1님이 왜 경찰을 만나도 싶으신 건진 의문이다만 꼭 우연히 마주쳐야 하는게 아니라면 경찰서에 직접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angelsh1
23일 전
@always1040 음 제 안전을위해결혼하고싶어서요 다 찾아가봣는데의무감으로 만나더라구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