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다 더 강한사람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hatesummer1103
3달 전
지보다 더 강한사람 앞에서면 찍소리도 못하고 설설 길 애들이 자기보다 약한 동물들이나 사람앞에서는 큰소리치고 함부로 대하는게 진짜 웃기다 동물학대하는 애들이 딱 그런 부류겠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5개
soso199
3달 전
동물학대는 진짜 세상 범죄야!!!! 우리나라도 법이 강해졌으면 좋겠어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그쵸. 나랑 관련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제일 기분 나쁜 게 내 앞에서 나만 모르게 하는 귓속말이더라고요
공감
신고하기
haneulsamm
3달 전
누가 강자고 누가 약자 일까요? 요즘도 이런말 사용 하는 사람 있네요. 동물들과 함께 한다는 자체가 그들 생명을 사랑 하기에 가능 하지요. 확인된 사실도 아니면서 함부로 말하지 맙시다. 저같은 경우에도 카페 매장 운영 하면서 6년 동안 키웠는데, 결국 좋은 환경 의 가정으로 입양 되어서 지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생명 자체는 소중하고, 존귀하죠. 본질 자체가 변질 되어 있고, 사람이든 동물 이던, 나르시스트 성향 가진 사람들의 치명적 사례들이 많이들 나타납니다. 중요한건, 그들 자신이 치료 받아야 된다는걸 모른다는게 문제 인거죠. 분명, 패시오소스, 분노 조절 장애, 가스라이팅, 알콜 중독, 폭력으로 일삼는 자들 치료가 먼저 인걸 명심 할 부분 입니다.
hatesummer1103 (글쓴이)
3달 전
@haneulsamm 음...전 자기보다 만만하다고 생각하는 상대한테는 함부로 대하면서 좀 돈많고 어려운 사람한테는 태도가 180도 바뀌는 사람들을 비판한거에요 제가 학생이다보니까 학교에서 이런 친구들을 정말 많이 봐와서요 사회도 마찬가지지 않을까요
haneulsamm
3달 전
그렇겠네요~~ 강약, 약강~ 조직에 속해있는곳 어디던 그런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들도 있는게 삶이고 우리가 속한 현실 일꺼라 감히, 생각해 봅니다. 삶을 살다봄, 생각지도 못한 많은 일들의 연속 입니다. 또한, 진실되고, 양심적이고 주어진 자신의 일을 최선다해 일하고자 하는이들도 많다는걸 기억 해 주시고, 앞으로 살면서 겪는 그 모든 이들속에 경험 통해, 스스로 성장해가는 시간들로 채워 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