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너무많아 스트레스에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외모
MBTI29381
4달 전
살이너무많아 스트레스에요!
안녕하세요 전 여학생입니다 전 145/42입니다 전살이많은거같아서 자신을 싫어하고 친구들을 부러워했어요 전 좀 다른얘들에 아주아주조금 느린거에요 근데 제가 브라를하는데 삐쩍마른얘들은 안하잖아요?걔가 저의 등을만지는데 전 아 상관없으니깐 괜찮아 마음속으로이랬는데 갑자기 너 브라꼈냐?이래서 화가나서 손등을때리고 나왔는데 그리고요!제가 학교에서 체험학습을갔는데 제가 옷을 그롭티를 입고갔는데 어떤 남학생이"야 배좀가려 뱃살도 많은게"이래서 전 챙피하고 울컥해서 가끔 제가불행하면 사람들이행복할까? 이런생각을 하게돼네요...제가 이런생각하지말자하는데 너무슬프네요..
신체증상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5개
Sosohan07
4달 전
마른 애들은 왜 브라 안 할 거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MBTI29381 (글쓴이)
4달 전
@Sosohan07 저희반은 약간 마른애들은 한 20킬로여서 좀 저의비해 아주느려서..
Sosohan07
4달 전
@MBTI29381 남학생들이 엠비티아이님 신체를 대상으로 놀리는 건 아주 잘못된 일이에요 담임선생님께 말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직 어리신 것 같은데 그때 살이 크면 키로 돼요!! 지금은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해 주세요!!
MBTI29381 (글쓴이)
4달 전
@Sosohan07 네감사합니다!
ghflghfl
4달 전
브라 일찍 하는 하는 사람은 합니다.마른사람이든 아니든간에 합니당~ 남학생이 님에게 말한 그말에 속상하지않으시면 좋겠어용😊 뭐어때요 입든말든 그사람들이 님이 입고 싶어서 입는건데!(내가 크롭티를입든말든 그 지적할 시간이 그애들에게 남아돌나봐요😠) 그 시기에 남학생들이 잘 놀리더라고요~ 저도 놀림많이받고 성인이됐지만 그애들은 거기까지 생각밖에 안되는 사람이다 생각하세요~ 그게 님에게도 스트레스도 덜받고 상처를 덜 받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