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3달 전
친구관계
오랜 친구에게 손절당했는데 원인을 모르겠고 답답합니다. 물어봤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를 말하는데 진짜 이유는 말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관계는 다시 연락하고 지내도 예전같지 않을거같아서 앞으로 만나고자 하는 맘은 없는데 뭔가 더이상 생각하지 않고싶고 뭔가 해소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ㅠㅠ
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3개, 댓글 2개
ZoZlOr
3달 전
친구관계..어렵죠 많이 고생하셨을 걸 압니다..그렇기 때문에 생각하지 않을 수 없죠 괜찮아요 친구는 새로 만들면 되고 그 친구 한명이 그렇게 말한거고 다른친구들이나 여러사람들은 당신을 믿고있을 거에요 친구관계가 끊어지면 스트레스 많이 받는것은 당연해요 친한친구였던 사람과 멀어지는 거니까 처음에는 믿기 싫을 때도 있죠 이유를 못들으면 속만 타고 힘들어요 누구나 글쓴이 분과 같은 상황이면 글쓴이분처럼 스트레스 많이 받을겁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스트레스 푸는법은 다르잖아요 그렇기에 누구보다 스트레스 푸는법을 잘 아는사람은 글쓴이분 자신일거에요 글쓴이분이 즐겨하셨던 활동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거나 여러활동을 해보면서 좋지않은 기억들을 없애보는건 어떨까요? 힘들겠지만 그 과정을 겪고 나선 친구관계에 대해서는 생각이 나지않을거에요 그래도 글쓴이분 화이팅하시길 바래요ㅎㅎ!!!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마카님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ㅜ 다만, 친구분과 연락이 끊인 것을 마카님의 잘못으로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 친구분과는 계속 갈 인연이 아니었나 봐요. 독서를 하거나 음악을 듣거나 좀 더 바쁜 생활로 기분을 전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마카님이 잘 극복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 )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