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아무런 기대도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shattering0407
한 달 전
이젠 아무런 기대도,희망도 없고 두렵지도 않다 보람없는 이 인생... 외로운 ***은 삶..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2개
hammyy
한 달 전
꼭 이렇게 야심한 시각에 우울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전문가 선생님들도 일하시는 분들이기에 밤에는 당연히 안 계시겠지만 위기 상황에 계신 분들을 위해 야간 할증이 붙더라도(?) 당직처럼 새벽이나 밤에도 상담 가능하신 분들이 한두분쯤 계시면 참 큰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무기력과 우울이 심하신 것 같아요. 혹시 도움이 시급하신 상황이라면 대학병원 응급실에 가셔도 의외로(?) 정신과 관련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당장 자살시도 한것도 아닌데 가도 되나? 싶으실수도 있지만 우울과 자살사고가 심하다고 설명하시고 뭔가 바쁘고 분주한 응급실에서 전문가들의 관심을 받으며 약이라도 좀 먹고 쉬다보면 의외로 기분이 환기될 수 있어요. 혹시라도 긴급도움이 필요하신 상황이라면 응급실 통해 가장 빠르게 입원 하실 수 있고요 마음을 잘 알지 못해 제가 아는 가장 도움될만한 조언을 드리고 싶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음의 평화를 찾으시기를 기원합니다.
gyurin36
한 달 전
@hammyy 좋은말씀인것같아요~ 글쓴이님 다들 그런 생각을 품고 살아가요~ 안좋은 생각으로 자신을 괴롭히지 마시고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에너지 얻으시고 여행을 통한 쉼으로 기분전환하시면서 지금의 삶을 잘 이겨내도록 해요~~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