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낙상사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한 달 전
전 낙상사고... 그러니깐 자살시도로 지체 장애인이 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여친 or 남친이 지체 장애인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또는 소개팅에서 말이에요. 아니면 그 반대 입장이라면요? 전 제가 그 얘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 같아서 사랑하기가 힘드네요...ㅎ... 싫어할까봐도 두렵고요...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7개
naphone
한 달 전
자세히 상상해봤어요. 다시 자살시도를 할까봐 걱정은 되더라구요. 그렇지만 좋아한다면 딱히 상관 없을 것 같아요. 외적인 것에 큰 가치가 없는 사람에겐 그런 마카님의 배려까지도 좋게 보이니까요.
비공개 (글쓴이)
한 달 전
@naphone 그렇군요.. 보잘거 없는 저에게 배려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마카님 본인이 누군가에겐 얼마나 소중하고 기쁨을 주는 사람인데 그런 못된 생각을 해요!!!! 지금 딱 힘든 것만 지나가면 분명 웃고 있을 날들도 가득할 겁니다
공감
신고하기
Life0
한 달 전
만약 제 애인이 그렇다고 하면 너무 슬플거같아요. 사랑했던 사람이면 그대로 사랑해주면 되는 거고 새로운 사랑이면 새로운 사랑을 키워나갈거 같아요. 저는 사람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인정 해주고 그모습을 사랑해주고 싶더라고요.
qwepoi0
한 달 전
애인이 지체 장애인이라도 내가 그렇게 사랑하던 애인이라는 사실은 변함없으니까 오히려 위로해주려고 할 거 같아요.
비공개 (글쓴이)
한 달 전
@Life0 있는 모습이라.. 그렇군요. 의견 감사해요.
비공개 (글쓴이)
한 달 전
@qwepoi0 위로...! 저도 그랬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