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가 또 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1fragrance73
한 달 전
오늘 하루가 또 추억 저편으로 숨으려 하네요.. 오늘의 안 좋았던 일, 힘든 일 모두 잠시 잊고 우리 맛나는 저녁식사 웃으며 함께 해요~ 🥘🍳🍖🍝🥂 넘나 사랑스런 유더.. 또 정말 다정한 나의 친구들 hug님 ec님 sk님 mi님 co님 id님 1004님 hj님 OM님 do님 yw님 tox님 1208님 486님 wl님 윤수진 쌤님 등 등 . . 모두 모두 언능 와여~~ 우리 사랑을 나누며 함께 먹어용! 치얼쓰~~ 냠냠 초ㅑㅂ 챱 🍗🍤🍻 앙 모두 같이 먹으니 넘 마싯쩡~~ 힛 🤗🤷‍♀️🤷‍♂️👫
, 공감 12개, 댓글 6개
console79
한 달 전
힘들어하는 사람이 여기에도 너무 많아요 ㅠㅠ
1fragrance73 (글쓴이)
한 달 전
hughie ❤️ 네 네 힘들고 아픈 분들 모두 오세요~~ 오늘 저녁은 제가 골든벨! *** 될게요~ 그래도 넘 넘 행복해요!! 그대들을 사랑하는 제 마음 이리 커져만 가니 이제 책임지세욧... 👫❤️🙆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오늘은 별루였어요. 하지만 내일은 좋은 일이 있을 거에요.
공감
신고하기
ywnhhabo
한 달 전
우아아악!! fragrance 님 넘넘 오랜만이에요!!!ㅜㅜㅜ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1fragrance73 (글쓴이)
한 달 전
@ywnhhabo 오 오 오~~~ 자긍심 강하게 여태도 자신과 나와의 약속을 넘나 잘 지키고 계신 멋찐 그대님 ❤ 완전 대견해요~~ 정말 칭찬해드리고 싶어요!! 저라도 참지 못 했을 것 같은데. .. 진심으로 고마워요~~ 약속 지켜주셔서... 앞으로 그대에게 가슴 설레는 기쁜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아요!! 내가 함께 응원할게요~~ 넘 멋찐 그대를. ... 🤗✌️🤷‍♀️❤️ 아 참 저녁은 아직예요~ 위에 내가 초대한 사랑하는 모든 마카친구들이 다 온 후에 같이 먹으려고요.. ㅋ
ideal072
한 달 전
이글을 왜 지금 봤징 지금은 1148분 다들 잠자리에 들엇겟지요 좋은 밤 되셔요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