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면데면하다가 갑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66Hope99
2달 전
데면데면하다가 갑자기 과잉친절 베푸는 사람에게 왤캐 잘해주냐고 대놓고 물을까 생각도 드는데 시간 지나서 천천히 물어봐도 되겠죠? 당사자 심정을 들어보고 싶어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3개, 댓글 9개
Yudeo
2달 전
좀 불안하긴 한데.. 좀 더 낌새를 지켜보다 물어보시는게 어떨지요..?
pajaro
2달 전
저라면 물어보기 어려운 상대가 아니라면 그냥 물어볼 것 같아요. 뭐야~뭐 좋은 일 있어?? 요즘 왜 이렇게 친절해? 무슨 일이야~~ 이런 식으로 돌려서 ㅎㅎ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평상시에 못되게 굴었으니 상대적으로 잘해주는 것처럼 보이는 겁니다. 그런 사람 때문에 고민 마세요.
공감
신고하기
kaily26
2달 전
유더님 말씀에 동의해요.. 그 사이에 만약 안 좋은 의도로 접근했다면 또 확 마음을 낚을 무언가를 할 지도 모르니까요..
66Hope99 (글쓴이)
2달 전
@Yudeo 아까 보톡하게되서 대놓고 물어봤었어요ㅋㅋ 왜 갑자기 이렇게 잘해주시냐고.. 전 친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인데 갑자기 친해진 감은 있다고.. 00님은 옾챗에서 말씀 잘 안하시고 저랑 말씀도 잘 안 나누셨는데 갠톡처럼 갑자기 말을 많이 하게 됐다고.. 그랬더니 제가 짠해서 그랬던 거라고 하더라구요 흠...
66Hope99 (글쓴이)
2달 전
@pajaro 오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지옥의 불주둥이를 가진 사람으로서.. 노빠꾸로 날렸답니다 하하
66Hope99 (글쓴이)
2달 전
@kaily26 생각해보면 정말 그렇네요... ㅎㄷㄷ
exitisthe
2달 전
못되게 굴다가 잘해주다가.. 이런거 사람 쥐락펴락 하려는 사람들 수법인거 같아요. 저라면 거리를 두고 지켜볼거 같아요.
66Hope99 (글쓴이)
2달 전
@exitisthe 못되게 굴었다기보단 안 친했어요 ㅋㅋ 음 저도 시간이 필요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