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에게 두번 상처받아 어떻게 회복을 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이별/이혼
비공개
4달 전
같은 사람에게 두번 상처받아 어떻게 회복을 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
과거 일년반 정도 만나다 헤어졌던 사람이었는데 잠수이별이었어요. 2년지나 다시 연락이와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2달간 만나다 또 헤어짐 통보받았어요..지난 2달간 한 일이라고는..모텔 드나들었던..일들 밖에는 없어서 너무 비참해요. 2년전 헤어졌던 큰이유는 서로 상황이 바뀌어서..코로나로 전 실직을 했고, 그사람은 대기업에 들어갔고요. 그 사람의 잠수로 끝났어요. 다시 만났을 때도 저와 연봉이 2천만원 가량이 차이나는데도 매달 그사람명의의 데이트통장에 20만원씩을 넣으라고..하더라고요.. 괜히 다시 만나서 제 연봉,경제상황과 그사람과의 격차를 다시 한번 실감했고, 비참하고 또 버려진거라..자괴감이 너무 커요. 그 사람과의 이별로 지난 2년간 심리상담 받으며 간신히 버티며 살았어요. 상담을 받아도 상처 극복을 잘 못했던거 같고요..시간이 지나 상처가 아물고, 제 생활을 찾을 때쯤 이렇게 다시 멘탈이 나가버려서..이걸 또 다시 어떻게 처음부터 회복해나가야 될지 막막해요. 모든게 허무하고, 힘이 들고,무기력해요..병원다니며 꾸준히 약은 먹고있는데 충격을 너무 크게 받았는지 약도 안드는 거 같아요... 저는 앞으로 또 어떻게 살아낼 수 있을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4달 전
토닥토닥... 헤어진 그 분이 생각나시는 건가요? 지금 진짜 원하는게 무엇일지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면 어떨까요?
공감
신고하기
jamesmin0079
4달 전
삶의 패러다임을 바꾸는건 어떨까요? 타인 중심에서 자기 중심으로 바꾸면~ 당신이 행복한 일을 찾기~ 연애도 당신이 행복한 연애를~ 저도 X가 외도해서 이혼하고 게다가 뒷통수 맞은 터라 이해가 충분히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