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잘 버티고, 살아있어줘서 고마워. 우리 이렇게 계속 버텨보자.
시끄럽게 쌓인 생각은 접어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를 신고 숨차게 달려봐 대체 누가 뭐가 그리 답답한데? 원래 내일 걱정 따윈 내일모레 일어나 지도 않은 일은 몰라도 돼 그게 더 fun해 시끄러운 도심도 나의 무대 하고 싶은 건 다 해도 돼 더 실컷 소리쳐 fun fun하게 가장 좋아하는 표정을 짓고 신나게 웃어봐 멈출 수 없는 이 시작을 즐겨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골라 감각들을 전부 깨워줄 순간 이건 가산데 대게 뭔가 좋지 않아? 펩시광곤데 응원이 된다 ㅋㅋ 아 가사 이게 다가 아니라 더 있는데 이 부분들이 젤 좋아서 한거야!! 내 띵곡인데 너네들한테도 들려줄려구 한 번씩 들어봐
괜찮아 너의 세상은 지금의 너 그대로 소중해
여기있는 내 또래애들이랑 친해지고 싶다. 그럼 내가 매일매일 응원메시지 해줄텐데, 여긴 메시지 기능이 없어서 조금 아쉽다.
너와 나는 어긋나긴해도 하나일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다 이제 나는 나 혼자서도 온전한 하나가 될려고
정작 위로 받아야할 애가 위로를 해주면서 더 상처 받네.
나를 먼저 사랑하자 자존감이 낮아졌던 이유는 오로지 나의 책임이다 내가 나를 사랑하지 못해서 내 자존감을 깎고 있었던거니까 생각해보면 남이 나를 뭐라고 보던 그게 무슨 상관이지? 남을 위한 내가 아닌 나를 위한 내가 되어서 나를 위한 삶을 살아가야지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나를 위한 삶 이 세상엔 오로지 내가 진정한 나의 편인데 내기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누가 나를 사랑할까 진정한 내가 되는 첫단계는 나를 사랑히는것이다 그 당연하고 쉬운걸 왜 우린 지금까지 놓치고 살았을까?
너를 위한 내가 아닌 나를 위한 내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
너랑 나는 만화나 영화에 나오는 영웅은 아니지만 그만한 용기는 갖고 있지. 아직 잘 모를 거야. 네가 얼마나 친절하고 다정한지. 그리고 네가 얼마나 용감한지 널 평가하는 사람은 몰라. 너와 나는 어느 사업가나 부자처럼 돈을 많이 갖고 있지도 않아. 너와 나는 누군가처럼 대단하고 천재도 아니야. 그렇지만 그게 아니여도 괜찮아. 너 자신으로 남을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 남과 같이 되려고 하지 않아도 돼. 네가 어둡고 흐릿한 곳에 있다면 나 역시 가까이 있어줄게. 네가 밝은 곳에 있어도 외롭다면 근처에 있는 나에게 말을 걸어줄래? 그땐 내가 첫 친구가 되어줄게. 그러니까 너무 너에게 실망하고 절규하고 인생을 우울하게 보내지 말아줘. 슬픔을 나눠줘. 너에게 사랑을 줄게. 항상 지켜보고 말을 걸어줄게. 그러니 너 자신을 믿어봐. 아주 조금의 희망이 있다면 네가 그 희망을 가지고 모든 해봐. 응원할게. 행복해야해!
오늘 제 생일인데...이렇게 행복하지 않은 생일은 처음이에요..오늘 단 하루만이라도 행복하고 싶은데..어떻게 해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