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민업무, 동료관계 다 어렵습니다.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직장
비공개
4달 전
대민업무, 동료관계 다 어렵습니다.
현재 2년 다 되어가는 공무원입니다. 제 적성을 고려하지 않은 채, 다른 사람들 말에 따라 직업을 선택하였는데 너무 안 맞는 업무 때문에 하루하루가 지옥입니다. 목소리가 작은 편이어서 전화 받을 때마다 안 들린다는 짜증은 기본, 임기응변도 없어서 이상한 사항을 물고 늘어지거나 문의를 할 때면 제 답변에 민원인들은 코웃음 치기 바쁩니다. 그리고 돈과 관련된 업무를 맡게 되어서인지 사람들은 전부 예민하며 자신이 지원대상이 되지 못하면 항의를 합니다. 게다가 엉터리 같은 인수인계 때문에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뭘 알아야 진행을 하지 모르는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그렇다고 전임자에게 물어보면 제대로 알려주는 것도 아니고, 자기 일 바쁘다고 회피하기 바쁘며, 타 시군에 물어보는 것도 한계가 있지 않습니까? 거기다가 요즘에는 상사와의 관계도 최악이어서 얼굴도 눈도 마주치지 못할 지경입니다. 그만두는 게 최선의 해결책일듯한데 당장 갈곳도 없고 이 성격으로는 당장 받아줄 곳도 없어서 참으면서 꾸역꾸역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이렇게 지내다가는 골병이 들어서 죽어버릴 것 같습니다. 휴직을 내고 싶지만 마땅한 사유도 없습니다. 전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4달 전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려 하시는 거 정말 대단해요. 이곳에서 누군가 당신을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말아요. 마카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 기도할게요.
공감
신고하기
hellower
3달 전
안녕하세요....비슷한 직군 입사 2개월차 신입입니다..저도 너무 상황이 같아서 공감되요...죽고싶네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