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 때부터 좋아했던 남자애가 있어요 하지만 걔는 저를 친구로 밖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6달 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좋아했던 남자애가 있어요 하지만 걔는 저를 친구로 밖에 안 본데요 지금은 걔가 이사도 갔고 고등학교도 다른 곳으로 가서 연락해서 약속을 잡지 않는 이상 만날 일도 없어요 저는 걔가 이사간 이후로 마음도 차차 접히기 시작했어요 어떻게 사나 궁금하긴 했지만요. 그리고 걔 생일에 제가 생일 선물을 보냈어요 그런데 걔가 원래 단답으로 대화를 마치던 애인데 처음으로 뒤에 문자가 하나 더 왔어요 그리고 제 생일날 처음으로 선물이 왔어요 저는 마음이 생긴 게 아니라 '내가 편해졌나보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걔는 제가 자신을 좋아했던 걸 알아요) 근데 그 순간 이후로 이 마음이 뭔지 모르겠어요 좋아하는 건 아닌데 신경쓰이고 궁금하고.. 이런 마음 들고 싶지 않은데.. 그래서 최근에 '걔에 대한 내 마음을 정리하자' 생각이 확실히 들어 카톡을 차단하고 전화번호도 지웠어요 근데 이게 맞는 걸까요..? 나를 위해서는 이게 맞는 것 같은데.. 너무한 건가 싶기도 하고요..
짝사랑정리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6달 전
마카님이 분명 그분에게 마음은 있는 거 같아요! 다만 지금은 너무 조심스러워서 그런 거 같아요. 그분의 마음도 아직 정리가 안된 상태이고 마카님의 마음도 모르겠다면 조금 더 신중하게 시간을 두고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공감
신고하기
skyui
6달 전
그래요 .. 자신을 위해 그러는게 맞는걸거예요. 너무하다 싶으면 차단을 숨김으로 바꾸시면 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