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그지 같은 세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이런 그지 같은 세상에 내가 왜살고 있는 걸까 진짜 태어남 당했다.하.. 긍정적인 말 댓글에 남겨주시면 힘이 될 것 같아요 짧게 화이팅도 좋습니다. 세상이 두려워 집에만 있는 내 자신이 너무 싫네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7개
wuwrkxsp
2달 전
화이팅이고 , 나도 왜 태어나서 살고있는지 모르겠어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wuwrkxsp 화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정을 떠나서 오늘도 살아있느라 수고하셨습니다.
wuwrkxsp
2달 전
하 진짜 그런 말 들어본적 처음인데 , 여태껏 몇년 동안 살아계시느라 글쓴이 분도 고생 많으셨고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wuwrkxsp 사는 건 너무 괴로운 일이에요. 하기 싫은 것들도 해야만 생존 할 수 있잖아요 그걸 하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고 때론 무섭기 까지 한 것 같아요..
wuwrkxsp
2달 전
내가 이꼴 당하면서 사는 이유가 뭘까 생각되기도하고 , 부모님은 내가 싫으면 왜 낳았을까 생각하면서도 배로 갚아줄 생각이나 하고 있네요 . 되지도 못할거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wuwrkxsp 너무나 힘드시고 아픈 상태이신 것 같아요. 저도 몇번이나 제가 싫어하는 사람을 마음속으로 죽였는지 모르겠네요.. 세상이 너무 어렵고 삭막하죠.. 가족도 가족은 무슨 남보다 못하고.. 그나마 이렇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luell님이 저에게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wuwrkxsp
2달 전
저도 이런 말 들을수 있어서 너무 고마웠고 , 앞으로 더 열심히 , 좋은 삶 사실수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