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늘 있죠 저 되게 우울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Yudeo
4달 전
사실 오늘 있죠 저 되게 우울하고 불안했어요. 죽을 것 같은 감정들도 여전히 많이 느꼈구요.. 울고 싶은데 눈물조차 나오지 않아서 더 서러웠어요. 어제도 오늘도 살아가기만 할 뿐인데 너무 힘들었구요. 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살고 싶은 마음이 계속 충돌했어요. 또 많이 아팠어요. 날마다 아픔만이 늘어나는 기분이에요. 늘 삶과 죽음의 경계선에 서있는듯 아슬아슬해요. 자살충동이 너무나 무서워서 괴로웠고, 제가 자주 얘기하는 선생님을 아프게 해서 죄송했어요. 선생님이 아프대요.. 제가 한 말이 상처를 줬나봐요. 제 진심은 사람을 너무 아프게도 하고 울리기도 하나봐요. 무거워서 그럴수도요. 지금도 막 자살충동이 들어요. 다 포기하고 싶고. 더는 살고 싶지 않고. 죽어버리고 싶고.. 저는 참 이기적이에요. 살아가는 고통을 알면서도 남들에게 살아달라 말해요. 그 고통을 감내하라 말해요. 정말 이기적이죠. 자기 감정 다치기 싫다고 남을 힘들게 하잖아요. 저 안착해요. 다들 저보고 착하다는데 저는 아닌것 같아요. 전혀 안 착해요. 제가 행하는 모든것은 아마 저를 위한 것일걸요.. 그래서 저는 또 죄책감을 느껴요. 이게 무한반복이에요. 악순환임을 알고 그게 반복될수록 더 아파진다는걸 아는데도 그걸 벗어날 수가 없어요. 그걸 깨는걸 못하겠어요. 그래서 포기하려고 자꾸 그러는거에요. 자꾸 죽으려고.. 사는게 힘들어서 아파서 내 맘대로 안되서.. 인생이 사람맘대로 되는게 아님을 알면서도 저는 제 눈을 가려요. 제 귀를 막고 안들리고 안보이는척 죽음만을 고집해요. 제게 답이 있대요. 제가 키를 쥐고 있대요. 근데 제 눈에는 아무것도 안보이는걸요.. 열쇠도 답도 없는걸요. 정말 어떡해야할까요.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그냥 죽음으로 회피하고 싶어요. 그렇게 안녕이라 고하고 싶어요. 일방적이지만 이기적이지만 마지막이니까.. .....안녕 :)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1개, 댓글 7개
Yudeo (글쓴이)
4달 전
오늘도 수고했어요.
toxicfriend13
4달 전
@Yudeo 유더님도 오늘 수고하셨어요
1fragrance73
4달 전
넘 사랑스런 유더님❤️ 유더님에게서 👋 안녕 잘 있어...라는 슬픈 인사보다 안 녕!🤷‍♂️🤗 하며 밝게 웃는 희망의 인사를 듣고싶어요!!! 늘 그래줄 수 있죠~?! 제가 유더님에게서 그런 명랑한 인사 듣기를 기대할게요~~ 맑은 샘물같이 순수한 유더님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넘 여리고 순수하고 사랑스런 유더님이 혼자 아파하며 괴로워 신음하고 있을 걸 상상하니.. 어른이 된 내가 지켜주지 못 함이 너무 맘이 아파 울고있어요... 유더님이 잘 못된 선택을 한다면 우리 마카인 모두 죄인이 되는 거예요!! 매일 아프다고 손 좀 잡아달라고.. 상처 좀 만져달라고.. 손을 내밀었는데도 누구하나 유더님 마음을 평안한 사랑의 마음으로 이끌어 주지 못 했으니까요!!! 우린 여기 마카에 백 날 있어봤자 소용없는 그런 인간들인 거예요! 내가 넘 나쁜 어른같아 눈물이 나요.... 😭😭😭
Yudeo (글쓴이)
4달 전
@1fragrance73 아니에요ㅠㅠ 마카님들 전부 제게 큰 힘이 되어주시고 계세요. 작성자님도요ㅠㅠ 그래서 제가 살아있을수 있는거에요. 제가 있어야 제 세상이 존재하니까요. 저는 마카님들을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해요♡ 안녕! 오늘도 수고했어요 :)
Yudeo (글쓴이)
4달 전
@1fragrance73 나쁜 어른 아니에요ㅠㅠ
1fragrance73
4달 전
@Yudeo 아우우~~~ 넘 이뽀여!! 내가 글썽거리고 울고있다가 유더님의 안녕! 이란 귀요운 밝은 인사 듣고 지금 활짝 웃고 있네요~~ 정말예요!!! 🤗🤗🤗👍🙆🤷‍♂️
Yudeo (글쓴이)
4달 전
@1fragrance73 감사해요.제 인사하나에 웃으실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제 존재가 정말 누군가를 행복하게 한다는게 진심으로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