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aaaa3452
4달 전
안녕하세요! 여! 러! 분! 저는 다름아니라 당신들과 대화를 하고싶어요!어떤 말이든 말해도 돼요 힘들었죠? 제가 같이 있어줄게요 ! 그러니까 혼자서 울지말아요 저도 당신들을 위해서 힘내서 도와줄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6개, 댓글 6개
ppappaaas
4달 전
매번 사람들의 고민 글을 지나치지 않고 정을 베풀어 주시고, 따듯한 글을 적어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신 것 같아요! 댓글에서 자주 보이셔서요😊 마카님께서도 고민 있으시면 언제든 편히 털어놓으시면 좋겠어요 :)
aaaa3452 (글쓴이)
4달 전
@ppappaaas 댓글 고마워요 ! 저는 그저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멋져요 ! 왜냐하면운 자신의 고통을 솔찍하게 말슴을 할수있는 솔찍함! 그것이 자신을 바꾸려고한 대단한 노력이죠! ppappaaas님도 고통을 호소하는 모습이 멋져요!
mugimyung
4달 전
가스라이팅 하던 남자와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그는 며칠후 짐 뺀다네요 그의 지인들은 날 아주 나쁜 년으로 생각하는 거 같아요 실제 그사람과 나의 실제 생활도 전혀 모르면서... 가슴이 답답하기도 해요 그런거에 신경 쓰지 말고 내인생을 살자...고 말하고 있어요 삶에 진실은 묻혀버리며 지나가기도 하죠? 왜 나쁜 놈들은 벌 받지도 않고 잘 사나요?
aaaa3452 (글쓴이)
4달 전
@mugimyung 마음이 너무 아프셨겠어요 ㅜㅜ!남친과 해어지는거도 서러운데 나쁜놈으로 오해받아 너무 서글펐죠? 한때는 세상은 불공평해서 벌을 안받죠!ㅜㅜ 하지만 당신이 벌을 주는건 어떠실까요 ! 가끔 그 남친분이 말을걸면 "나 남친있어" "말걸지마"라고 속시원하게 말하고 그전에 좋은 남친 사귑시다!! 친구분들게도 솔찍히 말하고 이해 안한다면 "멍청하네 네친구 관리나 잘해"등등 여러가지 말로 지적하며 끊어버립시다!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말할께요 행복하게 하루하루 지내시길 바래요
mugimyung
4달 전
@mugimyung 제 얘기 들어 주셔서 고마위요 ㅠ 정신에 문제 있는 사람 안 만나는 것도 행운인거 같아요 정상적인 대응으로는 해결되지 않아요 정말 몇년간 너무 힘들었어요 이젠 혼자 있으니 너무나 편합니다 고마워요 님도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
aaaa3452 (글쓴이)
4달 전
@mugimyung 사연자분 마음이 편하다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