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원인모를우울증 정말 답이없는걸까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Aaaaaaal
6달 전
4년째 원인모를우울증 정말 답이없는걸까요
그냥 설명하기도 이제는 힘이없어 그냥 모르겠어요.. 왜이런 우울증이라는게 저한테 왔는지 왜 안없어지는지 고칠방법이뭔지조차 모르겠어요.. 길걸을때도 불안하고 사람과 얘기도 못하고 말도 못하고 트라우마라는걸 믿지도않았었는데 트라우마도 정말 영향이 있는것같고 공황장애까지는 어찌저찌 버티며 살겠는데 공황발작이라는거 겪고나니까 그냥 정말 제가 몸이아픈 장애인일수도있겠다는생각도들어요 정말 공황발작이라고 하시던데 이건정말 너무무서웠어요 우울증도 공황도 언제나아지고 저는 언제 평범한삶을살까요 진짜 이걸 고치고싶어도 나아지기는 커녕 매년 더 나빠지고있는것같아요 정말 미치겠고 돌아버릴꺼같아요.. 나아지고싶지 않은것도아닌데 이제 너무지쳐요.. 이글을 쓰고있는지금도 사실 이 글을 올린다는게 너무겁나고 떨리고 심장이빨리뛰네요..
우울트라우마조울강박불안공황불면신체증상스트레스호흡곤란대인관계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7개
K1human
6달 전
부모님에게 마음을 털어놓아보는건 어떨까요?
Aaaaaaal (글쓴이)
6달 전
@K1human 24살이고 4년전 자살시도때 응급실에서 부모님이 제우울증을 알게되었습니다..
Aaaaaaal (글쓴이)
6달 전
@skfldbs111 혹시 우울에 원인이 어떤것인지 알고있으실까요?? 아니면 그냥 살아온배경이 그렇기때문에. 라는게 원인이실까요?? 어떻게 치료해야할까요 너무 괴롭네요
improving77
6달 전
우울이 그냥 오지는 않을건데... 무언가 조금씩 조금씩 내 마음에 상처가 쌓이다 보니 큰 구멍이 생긴거 아닐까요? 호르몬 영향도 있을거고.. 상담을 받아보시는건 어떨가요?
Aaaaaaal (글쓴이)
6달 전
@improving77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금은 4년째 약이랑 상담 다 하고있고 잘안맞늠다 싶은 병원은 다른병원으로 옮기며 계속 치료중인데 그냥 밑빠진 독에 물붓기인것같아 답답하네요.. 감사합니다:)
improving77
6달 전
@Aaaaaaal 우울 치료는 장기레이스라고 하더라구요. 자신에게 맞는 병원을 찾는것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나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아닐까요. 너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momo0077
6달 전
먹는 것 좀 좋은 것들로 챙겨드시고 규칙적인 생활습관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성당 or 절 다니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