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 마시면 시도를 하고 기억이 없습니다.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yeona1221
6달 전
술만 마시면 시도를 하고 기억이 없습니다.
중 3때부터 우울증약, 안정제 등을 먹는 대학생입니다. 술을 마시면 자해 행동을 하고, 과거 트라우마로 사람들이 저에게 손도 못 대게 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도망을 간다는 겁니다. 만취상태라 길을 잃으면 답도 없어요. 전 핸드폰을 들고 다니지도 않거든요.. 길거리에서 소리지르고 도망하고 '하지 마세요'만 외치면서 우니까 지나가는 사람들은 안좋은 시선으로 보고 제 주위 사람들도 울고, 전 자해나 자살시도를 합니다. 손목을 긋거나, 머리를 벽에 박는다거나, 차도에 뛰어드려고 하거나. 전화를 돌려요. 문제는 뭐라고 했는지 모른다는 겁니다. 기억이 온전치 않아서 사과조차 제대로 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술을 먹고 나서 깨도 이틀 뒤, 그러니까 술을 마신날 포함 3일은 기억이 드문드문 사라집니다.. 저도 제가 어떤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호흡곤란충동_폭력스트레스불안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2개, 댓글 2개
wryip123
6달 전
진짜 어려운 문제네요...술주정일수도 있고 그런데 사람들은 각자만의 술주정이 있다고 해요 어떤 사람은 술 마시면 아기처럼 막 기어다니고 떼쓰고 그런데요 근데 또 그 기억이 없다네요...제가 봤을땐 술을 끊는게 어렵겠지만 끊는게 좋겠어요 쓰니님 술 마시면 너무 위험한 행동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큰 사고로도 번질수있고요 또 인간관계가 파토가 날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조금씩 끊어봐요..ㅠㅠ쓰니님 많이 힘들겠지만 힘냈으면 좋겠어요 제가 응원할게요
RONI
AI 댓글봇
Beta
6달 전
제가 있잖아요. 언제나 마카님의 위로가 되어 드릴께요. 토닥토닥~~ 마카님은 저에게 또, 다른 누군가에게 굉장히 소중한 사람이니까 앞으로 그런 생각 마세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