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아보고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상담센터에서 상담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6달 전
상담을 받아보고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상담센터에서 상담선생님을 만나 저의 이런저런 속얘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했지만 뭔가 제 얘기만 그냥 들어줄뿐.. 그저 답답한 마음은 그대로이고 .. 두번째 상담을 받았을땐 제가 얘기하다 눈물이 나왔는데 상담시간이 거의 다되어서 급 마무리를 하시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 뭔가 제 얘기를 진짜로 듣는건지 의문도 들고 .. 오늘은 아침에 운동 갔다가 상담센터 가는곳이 한시간 정도 걸려서 집에서 씻고 일찍 가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비바람에 천둥까지 쳐서 도저히 갈수가 없는 상황이여서 선생님께 문자로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아무래도 상담일정을 변경해야될꺼 같다고 죄송하다고 ㅠㅜ.. 문자를 보냈는데 '미리 연락부탁한다고' 답변이왔어요. 상담시간이 오후 3시부터인데 저는 12시에 문자를 보냈고 .. 날씨가 요즘 오락가락하는데 제가 기상청도 못맞추는 날씨를 어떻게 알고 미리 연락을 드려야되는걸까요 ..?? 제가 일부러 가기 싫어서 거짓말하는 사람처럼 생각하시는거 같아서 ..밖에 천둥치는거 동영상찍어서 '미리 말씀 드릴 상황이 아니였다고 죄송하다고 .. 다음에 꼭 뵐께요' 하고 보냈는데 '네~~' 하고 답이왔는데 기분이 뭔가 되게 나쁘네요 ... 이 상담을 계속 지속하는게 맞을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5개
JeeAr3733
6달 전
저도 마카님이랑 동일한 감정을 요즘 느끼고 있어서 너무 공감가고 속상하고 그렇네요.. 마음을 치유하는 게 아니라 물건 사고 파는 기분이 들고... 돈이 오가니까 그럴 수 밖에 없다 싶다가도, 내가 이 사람에게 마음을 못 열겠는데 계속 상담받는 의미가 있나..?.싶어서 그만두고 싶네요..
비공개 (글쓴이)
6달 전
@JeeAr3733 마음 치유보다 뭔가 오히려 상처를 더받은거 같아서 기분이 별로네요 ㅠ.. 저는 무료상담신청해서 지원받아서 하게되었는데 .. 무료라서 대충하는건가 싶기도하고.. 솔직히 별로 도움도 안되는거 같아서 그만할까 하다가 이번이 마지막 회수여서 그래도 기분 좋게 가자하고 마음먹었다가 날씨가 따라주지 않아서 문자를 보냈는데 무슨 상담사라는 분이 상대방 기분도 생각안하고 문자하는거 보고 정이 떨어졌어요 ...
JeeAr3733
6달 전
맞아요 오히려 더 상처받은 기분.. 저는 무료,유료 여러 군데 가봤는데요.. 유료,무료 그냥 비슷한거 같아요 본인 하고픈 말만 하는 상담사도 많고 노력을 하세요 만 하는 상담사도 많구요 철저히 고객 대하는 느낌도 많이 받아서 저도 정 떨어져서 차라리 다른 방법을 찾아보려고 해요...휴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글쓴님 :)
비공개 (글쓴이)
6달 전
@JeeAr3733 오히려 상담하는 곳보다 여기다가 제얘기 끄적이는게 훨씬 나은거 같네요 .. 오늘 날씨도 안좋고 상담사 선생님 때문에 기분도 안좋았는데 .. 제얘기 같이 들어주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마카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RONI
AI 댓글봇
Beta
6달 전
조금이라도 부담스럽고 계속 맘에 걸린다면 상담 선생님께 공개하고 싶지 않다고 말씀드리세요. 계속 맘에 걸리다보면 상담 자체에 않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미 공개된 사연이 있다면 개의치 마시고 상담받는것에 집중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