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2달 전
죽고싶어요
제가 민감하긴 한 편인데.... 사람들한테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요. 저는 원래 말도 없고 좀 조용한 편입니다. 크게 상대방한테 화내는 일도 없구요. 그래서 그런건지 가까운 가족이든 친구든 불문하고 자주 제가 들리기엔 분명 시비조로 기분나쁘게 말을 할 때가 있습니다. 저를 비난하려고 그래요. 대체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어요. 가족들도 자기 기분좋으면 잘 대해주고 기분나쁘면 저한테 상처주는 말 함부로 해요. 좋은일 하고 저는 티도 안내는 스타일인데 그것 조차도 아니꼬운가봐요. 남자친구도 저한테 본인 하고싶은대로 하고 본인 하고싶은말 다하면 저는 다 들어주는데 제가 제얘기 하려고 하면 들어주지도 않고 이해해 주지도 않고 면박주거나 비난합니다. 아니면 딴얘기 꺼내거나요 제가 이야기 한거 다 들어달라고 하는거 아닙니다. 적어도 왜 제이야기 하는데 면박을 듣거나 비난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에 우울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는데 남이야 남이니까 기분은 나빠도 그러려니 하는데 가까운사람들이 저한테 상처주는말 할때마다 자살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다들 저를 미워하는거 같아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속상해서 눈물이 많이 나요. 죽고싶어요..
불안조울트라우마콤플렉스신체증상스트레스우울의욕없음분노조절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overhere09
2달 전
맞아요. 가까운 사람들한테서 상처받았을때 죽고 싶어요. 제 경험상 나를 아프게 하는 사람들을 멀리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안그럼 너무 괴로와서 내가 죽을 수도 있으니까..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에게 무책임한 것 일 수 있어요. 순간 괴롭고 외로울 수 있어요. 하지만 한 번만 더 자신을 위해 힘을 내주세요. 그리고 용기를 내주세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