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은게 아니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Yudeo
2달 전
죽고 싶은게 아니였어. 이렇게 살기 싫은거였어. 나도 살고 싶었어.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6개, 댓글 10개
Yudeo (글쓴이)
2달 전
살려주길 바랬어. 자살 시도하기 전에도 엄청 일기에 빌었었어. 나좀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아프다고.. 그런데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어서 결국에는 죽여달라고 빌었어.. 그 난간위에서 내가 얼마나 울었는데.. 얼마나 무서웠는데.. 생각만 해도 다리가 굳고 몸이 떨려와. 그 공포가 나를 휘감아. 50분을 그렇게 버텼어. 50분동안 난간위에서 죽으려고 온힘을 다했어. 안 죽어지더라.. 그래도 안죽어지더라.. 나도 무서웠어. 아무렇지 않았던게 아냐. 무덤덤하게 죽음을 얘기하는 것처럼 보였겠지만 나도 엄청 무서웠어. 부디 나를 좀 이해해주면 안될까.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주면 안될까. 내가 자살을 너무 덤덤하게 얘기해서 그들은 그게 내게 아무런 공포도 안준다고 생각했나봐.. 아니였는데.. 정말 아니였는데. 있지.. 나도 살고 싶었나봐. 난간에서 내려오는데 다리가 후들거리더라고. 얼마나 무서웠으면 몸을 떨었겠어.. 얼마나 살고 싶었으면 그렇게 빌겠어. 나 말 못하겠어. 이런거 말 못하겠어. 그러니 말 못한 내 잘못이지.. 내 잘못이야.. 내가 말 안해서 나는 공포를 못 느꼈다고 생각하는거겠지.. 어떻게 남을 탓하겠어. 다 사정이 있을건데.. 그러니 그냥 나를 탓하고 말래. 나를 아프게 하고 말래. 그러다 내가 나를 죽여버리겠지만 그냥 그렇다면 죽을게. 받아들일게..
Yudeo (글쓴이)
2달 전
@Yudeo 내가 여기서 더 뭘해야 할까.. 어떻게 해야 살수 있는지 알려줘요ㅠㅠ 못 하겠는데.. 못 살겠는데.. 어떻게 버텨요.. 에너지가 바닥인데.. 뭣도 안하면 내 존재가 하등 쓰레기만도 못한것 같아서 마음편히 쉬지도 못하겠어요..
dawnsky101
2달 전
유더님!!무슨 일 있으셨어요..?ㅠㅠ 제가 너무 늦게 왔네요ㅠㅠㅠㅠㅠ 무슨 일인지 얘기해주어요ㅠㅠㅠ
Yudeo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쉬는걸 즐기라는데.. 못 즐기겠어요. 죄책감과 내 존재 가치가 없어요. 이런 삶은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
dawnsky101
2달 전
@Yudeo ㅠㅠ저도 그래요ㅠㅠ 쉴땐 쉬어도 좋은데..그런 제 자신이 한심해지고 죄책감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쉬는 동안 핸드폰 보다 다른 활동을 하니 죄책감이 덜 들더라구요..!!유더님은 취미 있나용..??
Yudeo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자살충동이 계속 되고.. 약 먹어도 효과가 없는 느낌.. 조금 생각을 막기밖에 안되요. 나도 살고 싶어요. 근데 이젠 살기에 늦어버린 느낌이에요. 죽어가는 것 같아서.. 무서워요.
Yudeo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취미라기엔 좀 그렇지만 독서? 그런거요..
dawnsky101
2달 전
@Yudeo 제가 옆에 있잖아요:) 죽을 것 같으면 전 죽을 용기로 유더님을 살려낼거에요 그러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는 말아요ㅠㅠ그리고 약 먹어도 효과가 없는 느낌 잘 알죠..ㅠㅠ마음이 아픈거라 생각을 계속하고 있으면 똑같이 아프더라구요..ㅠㅠㅠ 특별히 오늘 무슨 일이 있던거에요오..? 너무 힘들어 보여요ㅠㅠ
dawnsky101
2달 전
@Yudeo 독서 좋네요..!!쉴 때 독서해보는건 어떨지..?😊😊
Yudeo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집중하는게 너무 어려워요.. 제가 예전에 읽었던 걸 다시 읽는데 도저히 집중이 안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