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성당에 못갔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sunnyNflower
2달 전
오늘 성당에 못갔어요
가족이 코로나에 걸려서 성당에 가지 못했어요.. 1주에 1번뿐인 제 삶의 낙인데 혹시나 어르신들에게 전파될까봐 염려돼서 못갔어요..증상 없고 자가키트로 음성 나왔지만 별의별 생각이 다 들고 걱정돼서요..때론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는게 힘들기도 하지만 제게 큰 위로가 되었는데 마음이 뻥 뚫린 기분이에요.. 제가 한 선택이 잘한 선택이었으면 좋겠어요..
불안트라우마우울불면스트레스조울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5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좋은 곳으로 가셨을 거예요.
공감
신고하기
sunnyNflower (글쓴이)
2달 전
아니 로니야.. 누굴 보내는거니 아무도 안죽었어ㅜㅜ
quixotic
2달 전
성당에 못 가셔서 많이 외로우시겠지만ㅜㅜ 그래도 다른 분들을 생각하고 배려해서 쉬셨다니 선택 정말 잘 하셨어요!
sunnyNflower (글쓴이)
2달 전
@quixotic 반가워요! 가고싶은 맘이 더 컷는데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누가 돌아가시면 어떡하나 싶어서 걱정만 하다가 두시간 자고 저렇게 썼네요.. 제가 겁이 많아서ㅜ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때 이후로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전화를 상담을 받으려니 갑자기 쑥스러워 졌어요..ㅋㅋ 또 고비가 오면 그땐 꼭 받을거에요. 오늘도 따뜻한 말 감사해요🤭
quixotic
2달 전
@sunnyNflower 맞아요.. 주변에서 코로나 걸렸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걱정을 안 할 수가 없어요ㅠ 그래도 조금이라도 주무시면서 쉬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저는 별 일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sunny님께서도 상태가 좋아지셨다니 정말정말 기뻐요..! 만일 고비가 온다 하더라도 분명히 잘 이겨내실 거예요🥰 항상 응원하고, 저도 sunny 님이 계신 것에 너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