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월달에 A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제가 6월달에 A와 같이 B랑 절교했어요 A는 칼같이 절교하자 했고 B는 절교 안 했으면 좋겠다고 몇시간 동안 눈물이 나서 안되겠다며 인사라도 하는 사이로 지내자고 했어요 마음 약해진 저는 인사만하는 사이로 지내자했죠. 저는 학교에서 마주치면 인사만하고 문자나 전화는 정말 필요할때만 하는 그런 사이인줄 알았죠 근데 b는 다시 처음처럼 지내자고 생각한건지 계속 연락하더라구요. 제가 a랑 같은반 친구여서 같이 다니는데 b가 a를 너무 기분 나쁘게 쳐다보는 거예요. A는 너무 기분이 나쁘다고 못 참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저에게 어떻게 좀 해달라고 해요 근데 저는 여기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a는 방학동안 b 연락 안 보고 지내보라고 하고 전화가 와도 냅다 무시해버리라 하죠 근데 b가 연락을 자주 하다보니 b랑 저는 연락도 좀 자주 하는 사이가 되어서 차단을 해야할지도, 문자를 안읽씹하거나 나중에 학교에서 인사하면 무시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해보니 이게 마음에 쌓여서 마음이 좀 불편해졌어요. 위로 한 마디 또는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두분 사이에서 난감 하시겠네요.. 원래 친했던 사이였다면 B를 멀리 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A입장에서는 기분이 썩 좋을 순 없지만 A와 충분히 대화하고 B씨와 친하게 지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 해결 되길 바래요.
공감
신고하기
skyui
2달 전
솔직히 왜 절교했는지 궁금해요. A는 칼같이 절교하자 했잖아요 ..? 나중에 학교에서 B가 인사해주면 받아주셔요 ! B랑 사이 안 좋아지면 더 골치아플것 같은데... A의 말을 들으라는법 있나요 ? 걍 다같이 지내는게 답인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