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오늘도...살아있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66Hope99
4달 전
그래서, 오늘도...살아있는 별은 이렇게 살아간답니다. 또 이렇게 죽어간답니다. 내려놓으니 정말 행복해요. 나다워지니 살기 편해요. 나같은 사람도 세상에 꼭 필요하잖아요. 이것도 다 내가 세상에 존재해야만 할 수 있는 경험이잖아요. 장점은 개성이 없지만 단점은 저마다 개성이 있어요. 너와 나의 모난 부분들은 다 개성이예요. 그렇게 나만의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고로, 아무도 이상하지 않아요. 이제 난 조금도 불안하지 않아요. 편안하네요. 오랜만에 느껴봐요. 아까 통화했던 상담자의 말씀에 의하면 내가 가진 자원과 능력이 두드러지더라고요. 두뇌회전이 잘 되니까 살기 편해졌어요. 오늘도 내가 겪은 경험만큼 한 뼘 더 자랐어요. 맞은 데 계속 맞다 보니 또 아프지도 않아요. 더이상 아플 곳도 없어요. 이제 난 아픈 만큼 똑똑해졌어요. 난 똑똑해진 내가 좋아요. 그 이전에 나를 똑똑해지게 만든 상처들도 좋아요. 그 상처들을 너무 미워하진 않으려고요. 그래봤자 바뀌는 것은 없는데 나만 아프니까. 이제 스스로에게 좋은 것만 취하려고요. 스스로 불행하지 않기로 선택하니 행복해져요. 점점 건강해지고 있는 것이 느껴져요. 눈에 고였던 눈물이 사라지고 나니 더이상 세상이 흔들려보이지 않네요. 이 글에도 빛이 묻어나서 빛이 잘 닿지 않는 어두운 구석까지도 아주 공평하게 많은 분들께 닿길 바라요. 내가 예전처럼 빛이 나지 않는 것 같더라도 빛이 흐려지기만 할 뿐, 완전히 꺼지지는 않았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삶을 포기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당신은 승자예요. 그동안 많은 빛을 내느라 지치신 거 알아요. 오늘도 반짝반짝. 수고 많으셨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22년 365일 중 217일을 살아가는 중에 놓인, 빛을 내며 희생중인 수많은 별들에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7개, 댓글 4개
kaily26
4달 전
마지막 감동 모먼트.. 우리모두는 별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별 우리 모두는 우주에서 왔으니까요♥︎ 상처에 강인해진 호프님의 길을 항상 응원하고 지켜볼게용~
66Hope99 (글쓴이)
4달 전
@kaily26 히히 언제나 감사랑합니다💖
naphone
4달 전
반짝 반짝 네폰 별 ☆ 지금은 주무시려나요? 지치신 심신 편안히 회복하시길..
66Hope99 (글쓴이)
4달 전
@naphone 자다깨다 하네요..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저는 평일이 주말같고 주말이 평일같아요.. 혼란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