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은데 사귈 수 있을까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연애
ttrtty
2달 전
키가 작은데 사귈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중1 남학생 입니다. 저에게는 아주 큰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 단점은 키가 또래에 비해 매우 작다는 겁니다. 저는 어렸을 적 부터 키가 작은 편이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랬어요 그러다 보니 신경을 쓰지 않고 웃어 넘겨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6학년때 태권도를 다시 다니게 되었는데(코로나 때문에 2~3년 쉼) 그때 제가 한 눈에 반해버린게 오늘의 주인공인데 그때 당시 제가 4학년 때부터 제가 다가갔던 것 때문에 부담감 없이 많이 친해지고 또 이야기를 나누며 "나 머리 묶은게 나 푼게 나?" 이런 식? 그리고 자기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며 태권도를 항상 오면 저에게 인사를 하고 제 옆에 앉아 얘기를 들어주곤 했습니다 또 밖에서 술래잡기를 할때는 제가 먼저 희생 해주고 또 얘기도 들어주고 손도 대보고 하며 자기 얘기를 진지하게 털어놓을 사람이 저밖에 없다하며 친근감을 표시해 주었구요 이제는 제 볼도 만지고 팔도 잡아 당기고, 얘가 무섭다고 해서 손도 잡아주고, 제가 넘어질뻔 했는데 얘가 팔을 잡사주고(5~10초 정도) 그래서 많이 친해졌어요 그러고 난 후 영상통화, 일반통화, 카톡, 게임도 자주하다 이제는 아주 가끔 그리고 제 짝녀? 썸녀? 가 페북에 올려놓은 글을 봤는데 키가 자기보다 커야 된다는 것 빼고 대충 저랑 맞는 거라.. 이게 헷갈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상태로 작으면 사귀어도 여친에게 미안할 거 같고 사귀지 않으면 놓쳐버릴 것만 같아 요즘 인스타에 올라오는 게시물은 다~ 하트를 눌러주고 키크는 약도 먹고 있구요 좀 제가 눈치가 좀 없는지라 놀자하면 놀게없다 약간 이러는게 문제가 될 거 같기도;; 세세한 걸 많이 신경쓰는 지 그리고 또 저번에 밤 8시에서 12시까지 하는 불금데이에 저랑 짝녀인지 썸녀인지 구분 못 할 한 명 외 친구들이 참여를 했는데 그때도 팔을 당기고, 제 옆에 오거나 제 어깨 위에 팔을 걸쳤는데 이거 좋아서 하는 행동이라 봐도 되나요? 단톡방에선 대충 비슷비슷 답장 해주는데 어쩔 때는 좀 저한테 잘 웃어주고 반응도 많이 해주고 그래서 어떻게 봐야 될까요? 썸이 맞나요? 고백은 어떻게..?
짝사랑연애고백스퀸십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ashjf
2달 전
선천적인건 노력으로 바꿀수없는부분이니까 그것보단 노력으로 바꿀수있는부분에 집중해서 발전시켜요 그럼 가만히있어도 그부분이 빛나서 그 여자친구가 반할지도ㅎㅎ 공부를 더 한다거나 태권도를 더 한다거나 노래를 잘한다거나 발전시킬수있는부분에 집중해봐요~ 여자들은 자기일에 집중하는남자한테 매력을 느껴요 가만히있어도 본인을 짝사랑하는 여자애들이 많아질꺼에요 그때 고백해도 늦지않아요 예기치않게 그여자친구가 먼저 고백할수도있구요
mmmyu
2달 전
귀여운 사연이군요. 키가 작은 것때문에 미안할 필요 전혀 없어요. 자신감이 중요할 것 같은데요- 놀자고 할 때 놀 게 없다고 하는 건 서운하겠네요.ㅎㅎ 일단 여학생도 호감이 있는 건 맞는 것 같은데, 고백할 용기가 있다면 진심을 담아 고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