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들어주세요ㅠ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woowo
2달 전
죄송하지만 들어주세요ㅠㅠ
진짜 왜 그랬지 넘 후회되고 아무 일도 손에 안 잡히고 계속 무기력해요. 제 인생에 이런일은 절대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너무 제 잘못이라서 속상하고 미치겠어요. 술을 왜 그렇게 먹었는지 술에 취했어도 똑바로 행동 했어야 했는데 제 자신이 더럽고 싫고 끔찍해요. 과거가 더럽고 쉬운 사람이 된 거 같아요. 아 정말... 제가 너무너무 싫어요. 야간 알바를 해서 일 끝나고 3시간 정도 자고 친구랑 헌팅포차를 갔어요. 이번이 2번째 가봤어요. 가서 남자를 만날 생각은 없었고 이래도 되는 지 모르겠지만 그냥 놀려고 갔어요 잠도 제대로 못 자서 술을 안 먹던가 적당히 먹었어야 했는데 정신 못 차리고 넘 많이 먹어버렸어요. 정신 차리니까 그곳에서 만난 남자집에서 잤더라고요. 정말 다행인건 아무것도 안 했습니다. 그건 정말 확실합니다. 사실 기억나는 것도 별로 없지만 제가 계속 밀어내고 울먹이면서 말 하니까 안 한 건 기억이 납니다.. 아직 경험 없습니다. 이 사실이 그나마 절 위로해 주지만 했든 안 했든 처음 보는 남자 집에서 잤다니 미치겠어요. 제가 하고싶어서 한 건 절대 아니고 제 얼굴을 강하게 잡고 뽀뽀하고 싫다고 하니까 옷을 벗기지도 옷 안으로 만지진 않았지만 몸을 조금씩 만지작 거렸고...제가 계속 밀어내서 만지는 걸 중단하게 한 기억은 있어요. 더럽고 징그럽고 미치겠어요. 이곳이 어딘지도 모르겠고 제 가방을 달라고 하니까 그 사람 차에 있다고 안 줄거라고 하고 기분 약간이라도 거슬리게 하면 진짜 절 어떻게 할 거 같아서 무서웠어요... 저 사람도 취했고 제정신이 아니니까 술 핑계를 대기 싫은데 술에 판단이 흐려졌는지 약간 정신이 들었을 때 제가 왜 바로 안 뛰쳐나갔는지 자신한테 너무너무 궁금해요. 다시는 이러지 않을거고 반성도 많이 했어요. 전화번호도 교환 했더라고요ㅠㅠ 차단했고.. 제 이름이랑 나이는 거짓말해서 모릅니다.. 이 사건 이후로 남자도 무섭고 더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까요? 혹시 미래에 나한테 무슨 문제가 되지 않을까도 걱정이에요. 유튜브도 하고싶고 이것저것 하고싶은데 제 발목을 잡을까요..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말이 필요해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momo0077
2달 전
아무런 문제 없어요. 님을 위로하기 위해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 아무것도 문제 될 게 없는 행동 상황이에요. 문제라는 건 님이 그 남지와 잠을 자고 임신을 했을 경우 그때는 문제가 심각해지겠죠. 또 관계를 했을 경우 님 스스로 자괴감이 들 수도 있었을 거예요. 다행히도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아무런 문제도 생기지 않았어요. 남녀가 함께 밤을 보냈는데 강제로라도 욕심을 낼 수도 있었는데 그냥 지나간 건 그래도 운이 좋았다 이야기할 수 있어요. 괜찮으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
woowo (글쓴이)
2달 전
@momo0077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큰 위로가 되네요!! ㅠㅠㅠㅠㅠ 그냥 보고 지나칠 수도 있을텐데 긴 글 읽어주시고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아직은 좀 힘들지만 모모님 말씀 듣고 금방 괜찮아 질 수 있을 거 같아요. 모모님 언제나 행복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