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남자친구와 헤어졌습니다. 싸움의 시작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싸움]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oho401
·3년 전
얼마 전에 남자친구와 헤어졌습니다. 싸움의 시작은, 학교에서 공부하고 남친의 퇴근시간에 맞춰서 집을 오겠다고 했는데 본인보다 집 가는 거 오래 걸리지 않냐며 너랑 ~~시까진 아무것도 못하겠네 하면서 서운해 하길래 좀 짜증났습니다. 그래서 제가 좀 더 일찍 출발하는 걸로 했는데 공부만 하는 거 아니잖아 하면서 시비를 걸더군요... 이렇게 사소한 걸로 싸운게 한두번이 아니며, 친구 만나는 거 학교 가는 거 학교에서 공부하는 거 그냥 모든 행동들을 남자친구 눈치를 보고, 의심이랑 집착 당하는게 그동안 많이 답답했어서, 더 이상 못참겠으니 그만하자 했습니다. 기회를 달라 사정하는 것도 무시하면서, '끝난 걸로 알게' 하고 차단을 했는데... 이대로 잊어버리자니 상처 받았을까봐 걱정이 되고 못 지운 사진 보면 웃음이 나고 그러네요. 다시 만나면 뭔가 바뀌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그치만 눈치보면서 자존감 떨구던 날로는 절대 돌아가고 싶지 않고 서로 힘들기만 할 바엔 안 돌아가는게 나을 거 같아서 연락하고 싶지 않습니다. 딱히 보고싶거나 슬프거나 한 것도 아닙니다. 다시 만나도 되는 걸까요..
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dms00
· 3년 전
안만나고 싶다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ho401 (글쓴이)
· 3년 전
@19dms00 네... 겪은 거 생각하면 한편으로는 그런데, 한편으론 다시 만나면 전이랑은 다르지 않을까 하기도 하고 슬프진 않지만 뭔가 신경쓰이는 (? 복잡한 감정이에요...... 음 그래서 제 마음이 정확히 뭔지도 모르겠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이제 그만 놓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