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다 코로나 옮기기 않기 위해 학원, 독서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대]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집에다 코로나 옮기기 않기 위해 학원, 독서실, 도서관 등등 안 다니고 선풍기와 에어컨이 없는 집에서 생활하려고 노력한다. 근데 나보고 어른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고 한다. 4, 5살 때부터 나에게 학대를 해 온 사람들에게 내가 이런 말을 들어야하나? 제일 중요한 고3 시기에 학원도 안 다니고, 독학하려고 애 쓰는데 담임 선생님은 내가 교사라는 꿈을 왜 꾸고 있는지 묻지도 않은 채.. 너는 절대 교사 못 해 라고 하며 사람 꿈을 짓밟고 머리보다 몸으로 일하는 곳으로 가야한다며 이런저런 일들이 있어서 죽고 싶은데 지금도 저녁 먹을려고 한 거 집에서 다 버리고 먹지 말라고 하는데 내가 살아야하는 이유가 있을까? 진짜 죽고 싶다. 그냥 월요일에 학교 일찍 가서 떨어져서 죽을까? 그렇다고 남들한테 피해주면서 죽고 싶진 않은데. 바다에 빠져서 오랜시간 둥둥 떠다니다가 저체온증으로 죽을까? 진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내가 싫고, 한심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마카님...정말 걱정됩니다. 마카님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멀리서 한 사람이 정말 걱정하고 있다는 걸 꼭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결국 버티며 살다보면 한 줄기 빛이 마카님에게 쏟아져 내릴 겁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