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해본 일에 대한 두려움과 힘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불안]
알림
black-line
안해본 일에 대한 두려움과 힘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혹시 저와 같은 상황에 계신 분들이 있으신지도 궁금하고 이런 경우에 어떻게 극복 하셨는지도 알고싶어서 글 올립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제가 원래 해오던 일과 전혀 상관없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는 분의 소개로 시작한 일인데 이 일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는것도 문제이긴 하지만 이 일을 저 혼자 해야한다는게 제일 힘듭니다. 위에 상사나 같은 팀의 동료라도 있으면 물어보고 의논해서 할 수 있지만 현재로써는 거의 혼자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너무 힘듭니다. 이러다보니 일을 미루고 일을 해도 진행 속도가 늦어지고 하면서 (일을 시작 하는 순간부터 스트레스이다보니 ㅠㅠ) 불안해지기도 하고 자책감도 들고 하네요. 이메일 하나 보내고 전화 한통 하는데 정말 100번 넘게 고민하고 스트레스받고 너무 머리가 아픕니다. 일 관련 자료도 찾아보고 공부도 해볼려고 하는데 이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가 되고 일은 혼자하지만 엮여있는 거래처들이 있다보니 당장 그만 둘수도 없는 상황이네요.. 그냥 싫어도 꾹 참고 공부하고 배우면서 나아가면 언젠가는 좋아지는 날이 온다는 건 알고있지만 지금 이 과정이 너무 힘들어 글 올려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만약 직장에서의 일이 날 잃어가는 일이라면 다른 일을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