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에게 사람취급 받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집착]
알림
black-line
남들에게 사람취급 받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하지만 조금은 남들과 다른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2년전쯤부터 자해를 시작해 지금까지 끊으려고 노력은 하고있지만 기회만 생기면 그어버리곤 합니다 상담도 다니고 여러방법을 시도해봤지만 항상 제 소문이 떠돌땐 남자문제 아니면 무조건 쟤가 비정상적이라는 말이 납니다 이것에 대해 항상 스트레스를 갖고있고 전에 하던 운동도 대회준비중 심리적 압박이 너무 커 항상 숨이 답답하게 쉬어지고있는 느낌이고 차도로 뛰어들어버리고싶은 충동을 매일 학교가는길 느끼곤 했습니다. 매일 어지럼증은 물론이고 우울하거나 감정제어가 안됄땐 지금 제 몸이 높이 떠있는 느낌이 들고 두통과 제가 올라가는듯한 환각이 자꾸 보입니다. 누가 소리를 지르면 자꾸 귀를 틀어막고 눈을 꾹 감게 됍니다. 항상 잠들기전에도 생각이 많아져 잠들기 어려운편이고 말 한번하려고 할때도 누가 입을 틀어막는 느낌이고 제가 자해하는걸 알고도 제 앞길을 응원해주시는 학교 선생님들과 어머니, 새 아버지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에게 잘해주려 다가오는 사람들도 전부 사랑을 갈구하는듯한 집착하는 제 모습에 질려하고 필합니다.. 누가 절 안아주면 자꾸만 눈물이 나올거같습니다 왠지 모르게 누가 절 안아주면 슬퍼지고 마음 한구석이 화끈거립니다 그래놓곤 학교에서 절 좋아해주는 친구에겐 1년에 포옹을 2번 허락해줄까말까 입니다 이런 모순적인 제 모습도 너무 싫고 이기적인 제가 너무 혐오스러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불면스트레스중독_집착강박어지러움우울환각두통불안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aaaaaami
· 3년 전
너무 스스로를 묶지마요 그냥 흘러가는듯이. 그렇지만 인생을 포기하지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aaaaaami
· 3년 전
그냥 지금처럼 여기에 한풀이도하고 학교에선 친구들과 흘러가는듯이 지내보는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