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간때 마다 너무도 폭력적인 아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부|폭력|이혼]
알림
black-line
그 기간때 마다 너무도 폭력적인 아내
커피콩_레벨_아이콘ahhyu
·3년 전
연애 3년, 결혼 7개월차며 자녀는 없습니다. 제 아내는 평소에 참 밝고 이쁘고, 주변에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입니다. 그런데 생리기간만 되면, 연애 때 부터 싸울때만은 욕설과 폭력적인 언행에 인격모독, 주먹으로 때리고 손을 문다던지 손톱으로 팔을 세게 꼬집는다던지 ..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제가 정말 편견을 갖고 싶지않은데, 매번 생리기간마다 항상 그렇습니다. 아프고 예민해서 그런 줄은 이해하고 모두 져주려고 노력하지만.. 물리적인 폭행이 반복되니 정말 못참겠습니다.. 생리가 시작되면 사람이 돌변합니다. 마치 두 얼굴처럼요. (생리가 끝나면 감쪽같이 밝은 사람으로 변합니다) 오늘 큰 사건이 터졌습니다. 새벽에 자던중 아내를 안아주려 팔을 대니 만지지말라고 고함을 지르더라구요. 부부끼리 안고잘수는 있지 않습니까 ㅜ 그런데 평소에도 잘때는 손도 못대게 하는게.. 이젠 저도 마음이 상해서 "그래 평생 그렇게 만지지말고 지내자"하고 돌아 누워서 자려는데 주먹이 날라왔습니다. 새벽부터 맞은게 서럽기도 하고 울컥해서 저도 아내의 팔뚝을 쳤습니다. 이에 눈이 돌아버린 아내는 제 머리끄댕이를 잡고.. 다리로 차고 얼굴을 할퀴고 난리가 났습니다. 저는 마른체질이고 아내는 덩치가 큰 편이라 거의 일방적으로 맞았고 입던 잠옷은 다 찢어졌습니다. (머리카락이 우수수 뜯겨져 나오더군요..) 그러곤 제가 때렸으니 저랑 이혼해야겠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한테 뭘배우면서 살았길래 그러냐고 하더라구요. 저도 못참고 팔을 때린건 잘못을 인정합니다. 근데 솔직히 마음은 너무 무너져내립니다. 이런 폭력성만 없으면 정말 행복한 결혼생활을 날텐데 제가 참고 이 관계를 계속유지할지, 아니면 아이를 가지기 전에 이혼을하는게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너무 착하고 비실거리니 막대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걸까요? 항상 져주기만 하다가 반항하니 무참히 저를 때려눕히네요.. 너무 힘이듭니다.
충동_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ixotic
· 3년 전
많이 힘드시겠어요.. 결혼생활을 이어가면서 작성자님께서 계속 폭력을 당하며 사셔야 하는 건 말도 안되고, 지금도 심각한 상황인데 혹여 아이랑 살게 된다면 문제가 훨씬 커지겠어요 이혼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