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 일반병동 신규간호사 4개월 차인데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회생활]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대학병원 일반병동 신규간호사 4개월 차인데 제가 아직도 일하는 손이 느린 편입니다. 저는 열심히 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 동기보다 뒤쳐지고 다른 팀원들에게 저랑 같이 일하는 게 힘들다고 얘기 들을 때마다 죽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서 분위기가 4개월이나 되었는데 아직도 우리가 너를 언제까지 기다려줘야 하냐는 태도라 매일 같이 혼나고, 직접적인 욕설도 듣고, 못하니까 저기가서 벽보고 서 있으라 하고, 부서 내에서 겉돌고, 제 실수가 앞뒷담으로 다 돌아서 퇴근하고도 뒷근무 선생님께 혼나고 출근하고도 앞근무 선생님께 혼나고, 사소하게 일적으로 알아야하는 게 있으면 저를 제외하고 돌기도 합니다. 근데 저는 여기서 경력을 쌓아야 해서 2년은 더 있어야 합니다.... 아직까지도 적응 못한 제가 너무 밉기도 하고 지쳐서 그냥 세상에 없는 사람처럼 쉬고 싶습니다...ㅜㅜ 사회생활 처음해보는 건데 이런 게 사회생활 일까요.... 죽거나 그만둘 용기도 없어서 그래도 저는 내일도 버티는 느낌으로 직장 다니겠지만.... 이런 어두운 제 속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어 끄적입니다.
직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gitwithme
· 3년 전
어제보다 오늘 1% 나은 하루를 보내고 365일을 지속하면 1.01의 365승, 즉 60배 이상 나아집니다. 처음이고 신입이니까 미숙한 건 당연합니다. 그저 본인에게 주어진 업무에 충실하고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 한다면 시간이 해결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