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알바 하면서 있었던 일 입니다. 제가 편의점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ght12345
·3년 전
야간알바 하면서 있었던 일 입니다. 제가 편의점에서 일을 합니다. 여자 손님 두분이 오셨는데 카드 결제를 하*** 하셨습니다. 저는 카드결제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리더기가 갑자기 이상해졌습니다. 저는 당황한 상태로 계속 기다려달라고 말했습니다. 근데 손님 한명이 왜 기계 고장난걸 우리한테 그러는거냐고 하더니 마지막엔 알바가 ***가없다..이러셨습니다. 순간 너무 화가나서 왜 저한테 그러냐고 묻고싶었으나 매장 이미지 하각이 걱정되어 그냥 참고말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그냥 기다려달라고 했을 뿐 손님한테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앞으로 이런 일이 또 생기면 그때도 참고 넘어가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yletype0
· 3년 전
하고싶은 말이 많으셨겠지만, 전하고 싶은 감정이 많으셨을테지만 잘 참으셨어요. 음, 누군갈 욕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아요. 마치 그 여자가 리미터기 고장난 상황을 빌미로 자신이 원래 힘든 마음을 가지고 엄한데 화풀이 한 것처럼 그게 어떻게 되든 좋은 해결은 아니죠. 이미 당신은 충분히 말을 했어요. 잘 일 했는데 뭘더 할 필요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런 손님을 다룰땐 본인에게 사과해야된다는 마인드니 저런 인간도 사람이 저렇게 되는 순간도 있구나 하며 안타깝게 여기세요. 사람마다 다르니 그냥 그렇게 아무것도 아닌 사람은 넘기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면 돼요. 그 손님이 그런다해서 당신이 잘못하거나 나쁘건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ght12345 (글쓴이)
· 3년 전
@styletype0 위로와 조언 감사합니다. 덕분에 일하면서 힘이 생겼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olet0206
· 3년 전
가끔 저런 사람들에게 오히려 너무너무 죄송하다고 해보세요 그럼 본인이 너무 심했나? 하는 생각으로 누그러지면서 미안해 하더라구요 저만의 방법인데 쉽진 않죠? 그냥 저런 사람들은 본인의 삶도 많이 힘들거에여 그냥 무시가 답입니다 최소한의 예의는 지켰으니 잘하셨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lingly
· 3년 전
저는 어? 뭐야 아씨!! 하면서 ㅋㅋㅋ 화면 계속 터치하면서 연기합니다 그러곤 나서 앗 손님 지금 카드 리더기가 카드를 인식 못하네요~~혹시 현금이나 ***이체 가능하실까요? 다른 쪽으로 유도해보세요 가끔 성질 급해서 빨랑 빨랑 해달라고 하거든요 ㅡ3ㅡ 편의점 진짜 온갓 진상 🐶 많아요 토닥토닥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ght12345 (글쓴이)
· 3년 전
@violet0206 감사합니다 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ght12345 (글쓴이)
· 3년 전
@darlingly ㅋㅋㅋ쉽지않네요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