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미쳐가는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상담|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점점 미쳐가는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Ay125
·일 년 전
현재 학교 재학중인 중3 여학생입니다. 저는 원래 가정폭력이나 학교폭력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항상 우울하고 대인기피를 하던 상태였는데요 학교폭력은 과거, 가정폭력은 현재진행형입니다. 문제는 제 상태가 점점 나빠지고 있다는거예요 저 유일한 삶에 이유였던 햄스터가 죽고나서 점점 정신상태가 나빠진거 같아요. 밥을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고 계속 먹어야 할거 같고 공허하고 기분도 오락가락이예요. 갑자기 자신감이 막 나면서 다 할 수 있을거 같다가도 가만히 있어도 아무이유 없는데 눈물이 날거 같다가도 갑자기 짜증이 밀려오면서 성질 부릴때도 있고 그리고 학교에서 자꾸 공황 비슷한게 올거 같아요. 갑자기 막 불안하면서 애들 떠드는 소리가 점점 엄청 크게 들리고 너무 시끄럽게 느껴져서 닥치라고 소리치고 싶기도 하고, 그런 상황만 되면 아무데도 집중이 안가고. 요즘 감정도 컨트롤이 안돼서 집에서 정신적으로 또 학대받거나 그런 상황에 놓이면 안경을 막 집어던지고 소리없이 울부짖고 머리를 쥐어뜯고 몸을 가만히 못나서 웅크리고 무릎을 막 왔다갔다하고 제가 잘하는 것마저 자존감이 너무너무 떨어져서 칭찬도 욕처럼 들리고 조언도 비난처럼 들리고 반애들이 가끔 말을 걸어와도 대답도 잘 안하고 제발 그냥 나한테 말걸지 말아라라면서 기도하고 절대로 관심 받고 싶지가 않아요. 요즘 그냥 너무 힘들게 살아갑니다 햄스터가 떠난지 1달하고도 20일이 지났는데 저는 역시 아직도 햄스터가 보고싶고 항상 공허하고 죽고싶고 슬프고 최근에도 햄스터가 꿈에 한번 나왔었는데 어떤 상황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꿈속에서 미친듯이 소리치면서 운건만 기억해요. 요즘은 자해횟수도 늘어났어요. 제가 정상이 아닌건 알지만 정신병원 가서 상담 받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전문적인 진료도 받은 적이 없어서.. 정확히 제가 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 같은 정신병이 있는거 같은지, 있는거 같다면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 알고싶어요..
스트레스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jy2175
· 일 년 전
마카님 지금 나아졌으면 하고 실천에 옮길수있는것들을 조금씩 이뤄나가다 보면, 마카님의 증상이 점점 호전될거에요. 마카님이 나아지길 바랍니다. 저도 마카님처럼 가정폭력,우울,대인기피를 겪어봤던 사람입니다. 지금은 맛있는음식,커피만으로도 기분이 금세 좋아질만큼 좋아졌어요. 인간관계에서는 저를 보호하기도하고,친해져야할사람과는 친해지기도 하고하면서 안전함과 안정감을 느끼면서 좋아지고 있습니다. 안될거라 느꼈던 저도 나아졌으니 마카님도 나아지실수 있어요 마카님인생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jihye0805t
· 일 년 전
@kjy2175 혹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jihye0805t
· 일 년 전
지금 울고싶은분 저에게 인스타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