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외도로 인해 남자친구에게 이유없는 의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black-line
아빠의 외도로 인해 남자친구에게 이유없는 의심
커피콩_레벨_아이콘msmi11
·3년 전
저의 아버지는 7년간 바람을 폈었습니다. 사실 상관은 없는데 남자친구가 갑자기 연락이 안되거나 하면, 정말 그럴 사람이 아닌데도 의심이 됩니다. 저는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닌데 아빠의 외도 사실을 안 뒤로 남자친구에게 이유없는 화살이 날아갑니다. 그럴때마다 이를 의식하고 의도적으로 제 생각을 멈추고 표현하지 않아요. 하지만 종종 이 내면에 쌓인 의심이 어느날 문득 화살이 잘못된 방향으로 돌*** 않을까 두렵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계속 스스로를 컨*** 하며 살아야 하나요? 이에 대해서 전에 남자친구에게 솔직하게 말한적이 있습니다. 너의 잘못이 아니라 나는 아버지의 외도로 종종 남자친구를 의심하는 잘못된 습관이 있다고요. 지금의 남자친구는 너무나 착하게도, 저의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 절대 의심할만한 일을 만들지 않겠다고 말하며 저를 안심시켜주었습니다. 문제는 저예요. 최근에 남자친구가 회사사람들과 외식으로 연락이 안된것뿐이였는데 갑자기 제 안에 엄청나게 분노가 확 끓어오르는 게 느껴지며, 많은 생각이 쏜살같이 제 머릿속을 휘젓고 다니는걸느끼며 이대로 지내다가는 큰일나겠다는 위협이 느껴졌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sj19
· 3년 전
현재 컨***은 굉장히 잘해주고 계시고 대처도 굉장히 잘하고 계시네요. 지금 필요한건 자신을 돌아보고 깊게 이해해보는 시간이 필요할 거 같아요. 트라우마, 분노조절에 관한 내용이 써있는 ' 홀로서기 심리학 - 라라e.필딩' 이란 책을 추천드려요. 꼭 이게 아니더라두 유튜브에 관련 내용들도 많으니 참고 바래요. 꼭 상황이 좋아지시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