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제가 너무 한심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고싶어요 제가 너무 한심해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운전면허 3수했어요 실격 당했어요 앞사람은 합격했는데 진짜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해요 제 주변 사람들은 다 한번에 붙었고 학원 주행 코스가 너무 쉬워서 초딩이 운전해도 붙을거라고 그걸 왜 3번이나 떨어지냐고 어디 문제 있는거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밉고 죽고 싶어요... 저같은게 운전이라니 말도 안되잖아요 운전도 포기하고 인생도 포기했어요..
불안의욕없음우울트라우마강박스트레스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fbi555
· 일 년 전
운전면허 떨어져서 한심하다고 생각하시는군요. 어떤 말을 들으시면 위로가 돠고 힘이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rinee
· 일 년 전
사람 마다 감각이 다릅니다. 잘하는 것도다르구여. 조금더 연습해서 다시 도전하시면 되죠! 너무 자책마세요. 연습 더하시고 또 도전하세요. 제 주위엔 10번 만에 붙은 사람도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isa00
· 일 년 전
제가 6년 전에 그랬어요. 가장 쉬운 코스를 틀려서 4번째에 붙었고 그걸 가족, 강사님들이 다 보고 걱정했어요. 그렇게 운전에 대한 공포로 6년을 장롱 면허로 살다가 최근에 와서 다시 연수를 받았어요. 근데 연수해주시는 선생님이 그러더라구요. 운전은 마음이 편해야한대요. 강사들, 주변 사람들의 운전 못한다는 말은 흘려버리고 나는 내 길을 갈거라고 귀를 닫고 편안하고 천천히 가보라구요. 닦달하는 사람은 피해갈거고 한심하게 느끼는 사람은 인성이 그 정도의 사람이라구요. 그랬더니 어떻게든 되더라구요. 다시 시간이 주어진다면 6년 전으로 돌아가 그 때 그냥 부끄러움도 자책도 잊고 강사의 잔소리도 잊고 내 페이스로 해볼 걸 그랬다고 생각해요. 그랬으면 지금쯤 동년 친구들처럼 가족, 친구와 여행할 때 운전도 하고 혼자 놀러도 갔을 거에요. 제 버려진 6년처럼 되지 않길 진심으로 바래요. 지금이라도 할 수 있어요. 꼭 합격해서 저처럼 면허증 가지고도 버스타지 마시고 좋은 데 많이 다니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