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적으로 예전의 최악의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습관적으로 예전의 최악의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dddddtt
·3년 전
몇년간 많이 노력하고 시간을 보내서 예전보다는 제가 왜 이렇게 느끼는지 나는 현재 왜 이런지 나는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길을 찾을지를 이제 마음을 잡고 예전에는 붕붕 떠다녔다면 이제 땅에 발을 붙이기 시작했어요.예전에 괴로웠을 때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지면 자해를 하고싶었지만 제 몸에 상처가 남고 죽지도 않을꺼 죽을시도해서 관심끌기 싫었어요. 하지만 스스로한테 너무 화가나서 나를 어떻게든 ***버리거싶어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나를 ***놨었는데 이제는 나를 조지는거보다 나를 둘러싼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부터 하자고 시선을 돌려서 지내고있어요. 예전의 내가 이해도가고 이유를 이제는 대충이라도 알지만 여전히 일이 안풀리거나 제가 예민한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예전처럼 스스로 몰아붙여요. 이제 이런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거는 그만하고싶어요. 그만허고싶지만 계속 하게돼요. 어떻게해야 이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소비하고 낭비같하는 이 루틴을 버릴 수 있나요?
조울불안중독_집착스트레스자기혐오분노조절두통우울습관충동_폭력강박자해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dddtt (글쓴이)
· 3년 전
저는 따뜻한위로가 필요하지않아요. 제 스스로 노력해도 해결하지못한 이 문제점을 되도록이면 냉정하게 빨리 해결하고싶어요. 스스로가 거슬리고 일상생활에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