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도 외롭긴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66Hope99
2달 전
회사에서도 외롭긴 하다. 다들 아줌마들이라서 접점이 없다. 내 또래가 없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4개, 댓글 7개
rilicada
2달 전
음, 드마라 이야기면 접점이 좀 생기지 않을까요?
coco098
2달 전
저도 다들 아저씨들이라서 ,, 또래도 동료도 없어여,, 공감합니다 ㅎㅎ
LoveN
2달 전
음... 아마, 그분들도 같이 어려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네요^^ 하지만 언제든 조언을 구하면 들어줄 준비는 되어 계실겁니다:) 지금은 희망님이 그만두지 않고 성실히 출근하는 것 만으로도 대견해 하실거에요 😄 저도 회사를 여러번 옮기며 늦게 알았지만, 사실 어느 회사든 어떤 직종이든 신입 막내는 연차 쌓일 때까진 무단결근만 안 해도 되요. 막내시면, 어리숙한게 당연한거에요. 나이차가 나서 어려워할 거란걸 그분들이 더 잘 아실거에요. 괜찮아요. 스몰토크 노하우는 경험이 알려줄테니 조급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리고...음.. 사실, 사회생활은 일적으로 만난 사이니까, 일만 제대로 한다면 친밀감을 갖지 않아도 정말 다 괜찮아요☺ 나머지는 시간에 맡겨봐요. 정말 희망님께 호감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억지로 친해지려 하지 않고 서서히 다가오실거에요.(오히려 첨부터 친절을 가장한 나르시시스트를 조심하세요)
66Hope99 (글쓴이)
2달 전
@rilicada 제가 TV도 잘 안 봐서 크흠...
66Hope99 (글쓴이)
2달 전
@coco098 ㅠㅠ...외롭죠...ㅠ
66Hope99 (글쓴이)
2달 전
@LoveN 맞아요 그분들도 어려워하세요ㅋㅋㅋ 나이차가 너무 나다 보니까...ㅎ 본인의 아들, 딸보다도 제가 더 어리다네요.ㅋㅋ 맞아요 회사에서 만난 사람들과 꼭 사적으로 친해져야 한다는 것은 없고 일만 잘 하면 되지만 그럼에도 외로운건 어쩔 수 없나봐요...🥲 말씀이 큰 도움이 됐어요. 감사해요!!!
LoveN
2달 전
@66Hope99 외로움은...ㅠ 그렇죠. 토닥토닥... 흠...사적인 침범을 허용하기엔 또 다른 문제점이 나올 것 같지만 희망님이라면 어떤 선택이든 잘 헤쳐나가실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