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다는 생각만 들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smilecoco
3달 전
죽고싶다는 생각만 들어요
여기에서 떨어지면 많이 아프겠지라는 생각에 또는 죽을 만큼의 용기가 없어서 죽지못히고 있었는데 요즘 진짜 죽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들고 내가 스스로 끊지 못해서 누가 대신 날 죽여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주변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는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주다보니 가면 쓴 것 같고 그 가면을 벗고 싶어도 행동으로 안옮겨져요 그러다보니 답답해 미쳐버릴 것 같아요.. 정신병원을 가보자 햇는데 금전적 여유가 없어서 두렵고 가족이나 지인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고.. 그냥 정말 죽는게 답일까요 죽으면 이 모든게 끝날텐데 너무 죽고싶어요..
스트레스불면두통우울섭식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dkfh2345
3달 전
무슨 사연이길래 극단적인 선택을 고하는지 정말 걱정입니다.. 저희 아직 할 것도 많도 볼 것도 들을 것도 많아요. 우리 조금만 더 살아봐요. 아직 죽기엔 꽃다운 나이입니다.
entp963
3달 전
너무 안타깝네요.. 너무 힘들어질땐 글을 써보며 마음을 가라앉히거나 치유되는 책을 읽거나 자신의 속마음을 내보일 수 있는 친구 한명 둬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직 대면해서 이야기하는게 불편하면 인터넷에서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요 사람은 혼자라고 하지만 혼자 살 수 있는 생명체는 아니니깐요 당장은 책을 봐도 취미를 즐겨도 잠시 괜찮아지겠지만 곧 다시 아무도 없단 사실에 우울해지거든요..버틸목이 되줄 믿을만한 사람 찾기 힘들겠지만 그런 누군가를 찾기위한 여행을 잠시해보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