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죽고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 죽고싶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giraffe226
·3년 전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두 달 전?에 부모님이 이혼까지 가는 일이 있었습니다.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울기도 많이 울어가며 이혼할 뻔했는데 둘이서 어떻게든 잘 화해를 하셨나 봐요. 부모님은 화해하셨지만 전 그때부터 너무너무 우울했습니다 기분이 좋다가도 갑자기 우울해지고 이건 화를 낼만한 일이 아닌데도 스트레스 받고 화가 치밀어 옵니다. 그리고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이 주륵 나와요.. 잠도 막 9~10시간씩 자고 밥도 갑자기 많이 먹게 돼요 분명 배부른데 자꾸 먹게 돼요.. 오늘은 그냥 3분의 1만 먹었습니다. 너무 역겨워서 못 먹겠더라고요.. 진 ㅁ자 가만히 있으면 머릿속에 죽고 싶다 옥상에 올라가 뛰어내려보자 이 생각밖엔 안 듭니다..
두통의욕없음불안분노조절조울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가족은 평생 아픔으로 살아 갈 거예요. 잊힐 수 없는 상처지요. 자 힘을 내서 다시 한번 살아봐요 제가 옆에서 힘이 되어 줄께요 다 말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ances1
· 3년 전
위로 진짜 못하는데 나는 고3이야 계속 죽고싶은 생각만 들면 차라리 한숨 자거나 카페에 가봐 조용하고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어서 우울,불안하지도 않고 죽고싶은 생각도 조금 줄어들어 기댈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이 많이 될거야 없다면 상담사 선생님이랑 상담도 안정을 취하기 좋을거 같에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ndyfun
· 3년 전
위클래쓰 이용해서 상담 꼭 받아 보세요. 그리고 한국 이혼 부부가 하루 평균 300~400쌍입니다. 결혼한 부부 중 약 50% 정도가 이혼하는 게 현실입니다. 분명 부모님께서 이혼 위기를 겪은 것이 님에게는 대단히 충격적일 겁니다. 저도 부모님이 이혼하셨을 때 많이 힘들었으니까요. 근데 현실을 보면 두 부부 중 한 부부가 이혼하고 있으니 냉정하게 따지자면 특별한 일은 아닌 겁니다. 저는 그걸 생각하니 좀 위안이 되더라고요. 이혼한 연예인도 엄청 많잖아요. 이혼이 힘든 일이기는 하지만 의외로 흔한 일이란 걸 받아들이시면 생각 정리하시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